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동래 온천천 맛집 / 달다구리 마카롱 '윤카롱'

by 즐거운다시마 2018. 6. 10.

"동래 온천천 맛집 / 달다구리 마카롱 윤카롱"

 

 

우연히 인스타에서 알게되서 눈팅만 하다가 드디어 방문하게된 윤카롱!

요즘 마카롱 집이 유행이라 부산에도 곳곳에 마카롱가게들이 생겨난당,

 

 

 

 

 

 

 

 

그 중에서도 마카롱맛집 투어중 첫번째로 선택한 윤카롱!

온천천 카페거리쪽에 있어 찾기 어렵지 않당, 다만 주차는 가게 앞에 2대정도..?

 

멀리 주차를 하고오거나 눈치껏 골목에 잘 해야한당ㅋㅋㅋㅋ

 

 

 

 

 

 

 

윤카롱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오픈을 하지 않는 경우나 저녁에 마카롱이 매진되었을 때는 인스타로 올려주시는 것 같당,

확인해보고 방문하시길 :-)

 

 

 

 

 

 

가게 내부는 큰 편은 아니라 테이블은 4개정도?

거의 테이크아웃으로 사서 가시는 듯,

물론 우리도 ㅋㅋㅋㅋㅋㅋㅋ

 

 

 

 

 

 

Everything is gonna be OK.

 

요즘 어느가게를 하든 다 보이는 네온사인ㅋㅋㅋㅋㅋ

없으면 허전한듯ㅋㅋㅋ

 

 

 

 

 

 

 

창가쪽으로도 테이블이 있지만 사실 뷰는....

그냥 동네에 있는 길일뿐이고, 주차한 차만보이고 ㅋㅋㅋㅋ

 

 

 

 

 

 

쇼케이스 안의 마카롱들,

사실 디카 바꾸고 처음 찍은거라 노적응ㅋㅋㅋ

초점따위 개나주라지 ㅋㅋㅋㅋㅋ

 

 

 

 

 

 

마카롱 개당 가격은 2천원,

이 날 리스트업 되어 있던 마카롱들 중 가장 맛있었던 솔티카라멜 ♡

 

 

 

 

 

 

그리고 인기가 많은 인절미,

예전엔 단순한 마카롱들만 있었다면 요즘은

정말 다양하고 독특한 맛들도 많이 나오는듯,

 

 

 

 

 

 

 

요거트는 오빠가 먹어치워버려서 맛도 못봤다 ㅜㅜ

한 박스 더 사러갈까 하다가 다른 집들도 가봐야한다고ㅜㅜ

 

 

 

 

 

 

 

오빠가 탐냈던 피스타치오, ㅋㅋㅋ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았당, ㅋㅋㅋㅋㅋㅋㅋ

 

 

 

 

 

 

10pc 짜리로 구입해서 갔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15pc로 살껄 후회 ㅠㅠㅠㅠ

 

요근래 먹었던 마카롱 중에서 단연 으뜸,

 

다만 매장에 들어와서 고르고 있는데도 우린 본척도 안하시던,,ㅜㅜ

마카롱 안살거같으셨나....

 

 

 

 

 

 

우리가 구입했던 10pc와 회사동생 주려고 샀던 4pc짜리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맛으로 골랐었는데 잘먹었나모르것네 ㅋㅋㅋㅋ

 

단면 사진을 찍기도 전에 오빠가 다 반똥가리씩 먹어버리는 바람에

제대로 찍질 못했,,,,ㅜㅜ

 

그만큼 마카롱 맛은 좋았당,

나의 포스팅따위는 안중에도 없을만큼ㅋㅋㅋㅋㅋㅋ

 

 

요즘 맛있다고 찾아가서보면 뻥카롱인경우도 다반사인데

꽉찬 속이 맘에 들었던 윤카롱!

 

 

온천천 방문하시면 꼭 한번방문해보시라고 추천해드려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