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동래 맛집 / 돈까스가 일품인 원카츠

by 즐거운다시마 2018. 8. 22.

"동래 맛집 / 돈까스가 일품인 원카츠"



동래에서 10년을 넘게 살았는데 해운대로 이사간뒤로는 거의 안갔던거같아요 ㅠ
친구들을 만나도 다들 서면이나 해운대에서 만나다보니 
지나가는길에 잠깐씩 들리게 되는 동래ㅜㅜ

친구한테 돈까스 먹고싶다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더니
동래에 돈까스 잘하는집이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남편과 함께 다녀온 원카츠!!






바삭한 돈까스가 일품인 원카츠



                                                                            



주소 : 부산 동래구 복천동 291-1

전화번호 : 051-554-2233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밤 10시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는 동래구청을 등지고 서서 2시방향에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나와요!

대궐갈비를 아시는 분들은 맞은편 골목으로 쭉 가시면됩니당!








주차장 안내가 따로 없었던걸로 봐선 주차장은 없는거같아요ㅜ

다만 매장 바로옆에 동래시장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여기에다 주차하고 이용하시면 될 것같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이고

매주 일요일이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매장은 큰 편은 아니에요, 

4인 테이블 1개, 2인테이블 4개 요렇게 있는데

대부분의 손님들이 배달을 시켜드시는 듯했어요ㅋㅋ

주문해놓고 기다리는동안 끝없는 주문 전화ㅋㅋㅋㅋ



그리고 사장님이 원피스를 좋아하시는지 엄청난 수의 피규어들까지ㅋㅋㅋ

매장 분위기는 아기자기해요ㅋㅋㅋ









성의없는 음식 100접시보다 정성가득한 1접시를 팔기위해 노력한다는 사장님!

사실 장사가 잘되는 집들은 기대만큼 맛있지 않은 집도 많았는데

여기는 먹어본 결과를 먼저 말씀드리자면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일본 장인에게서 배워서 그런가?!!!!

일본 특유의 바삭한 돈까스처럼 원카츠의 돈까스도 바삭바삭함이 아주 일품입니다!










페이스북 / 인스타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블로그에 인증샷을 올리면 음료수 한병 서비스!


그리고 홍보안내판 위에 붙어있던 백억원짜리 자기앞수표ㅋㅋㅋㅋㅋ

저도 저만큼 돈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치즈덕후인 오빠는 아니나다를까 철판치즈돈까스를!

저희 원카츠에서만 먹을 수 있는 열국가츠를!


여름메뉴라 겨울에는 먹을 수 없을 것같아 이 때아니면 언제 먹어보겠냐며ㅋㅋㅋㅋ









테이블에는 귀여운 수저통에 수저와 티슈,

그리고 기본메뉴인 샐러드가 준비되어 나옵니당,






 



금방 준비되어 나온 철판치즈돈까스!



보자말자 헉소리 질렀네요ㅋㅋㅋㅋㅋ

촉촉한 소스안에 돈까스와 가쓰오부시까지!

하나 뺏어먹어보니 훈제향?까지 나면서 진짜 맛있었어요 乃乃乃


오빠도 조금만 먹고 나가서 고기국수를 먹겠다더니

참을 수 없었는지 결국 싹싹 긁어서 다먹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주문했던 열국가츠!


여름메뉴 답게 시원시원한 열무국수국물에 면까지!

처음에는 의아했는데 먹어보면 압니당ㅋㅋㅋㅋ


이 새로운 조합이 얼마나 맛있는지 ㅋㅋㅋㅋㅋㅋ

오빠도 계속 내꺼 뻇어먹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새우튀김 2개!

어딜가든 새우튀김 있으면 꼭 시키는데 이 가게의 바삭함은 역시 乃乃乃





동래시장이나 동래구청 쪽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시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원카츠 추천해드려요!

배달도 하고 있는 것 같으니 방문하실 수 없는 분들도

주문하셔서 꼭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