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광안리 이자까야 / 광안대교가 보이는 가마산

by 즐거운다시마 2018. 9. 5.

"광안리 이자까야 / 광안대교가 보이는 가마산"



날씨도 선선하이 좋고 오랜만에 오빠랑 광안리를 다녀왔어요!
재작년에 한창 포켓몬고 유행할 때 꽁꽁언손으로 
포켓몬 잡아보겠다며 한참 돌아다녔었는데ㅋㅋㅋㅋㅋㅋ


사실 술은 안마시지만 소고기랑 회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맛집이
광안리에 있다는 얘기를 친구한테 듣고 다녀온 가마산!







가마산 위치는 민락회센터에서 바로 대각선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는게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다만 건물 입구에서 왼쪽 편에 있는 계단을 이용하셔야
가마산 매장으로 들어가실 수 있으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당 :-)








저희가 너무 이른 시간에 방문했던지라 첫 손님이었던거 같아요ㅋㅋㅋㅋ

술을 먹는게 목적이 아니라 회와 소고기가 목적이었기에...ㅋㅋㅋㅋㅋ









테이블은 저희가 앉았던 오픈형 테이블과 요렇게 프라이빗하게 술을 마실 수 있는 룸도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에어컨 틀어놓으신다고 창문을 닫았는데

날씨가 조금 더 선선해지면 그 때는 이 문열어놓으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술을 저녁에 먹고!

광안리는 원래 저녁에 뷰가 더 좋으니깐!









벽면에 정말 커다랗게 눈에 띄던 비장참숯!


비장참숯을 사실 처음들어봐서 궁금한걸 참을 수 없는

설명충인 저는 바로 네이버에 찾아봤습니당ㅋㅋㅋㅋㅋㅋ



1,200~1,400도에서 15~25일정도 구워내서

숯 속에 안좋은 성분들을 전부 제거한 품질 좋은 숯이라는 것!

일반 음식점에서는 잘 사용할 수 없는 숯이라는데 가마산에서 사용중!










메뉴판마저 고급지구낭 :)









정말 선택의 폭이 크게 다양한 조합의 세트메뉴로 선택 가능한데,

저희는 오빠는 회를 좋아하고 저는 고기를 좋아하는지라

두 가지를 다 만족시킬 수 있는 가마산 비지니스로!


가마산 비지니스는

모듬사시미 + 화로구이소고기 + 생선구이 + 튀김 + 냉우동 + 초밥 + 탕까지!









기본적으로 준비되어 나오는 찬이에요,

오빠가 가운데 있는 샐러드 맛있다고 극찬을ㅋㅋㅋㅋ


요즘 뭐 먹는거마다 이거는 집에서 못해?

응....집에서 못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먼저 준비되어 나온 모듬사시미!


사실 이 부위가 어느부위인지도 잘 모르지만 진짜 잘만먹었습니다ㅋㅋㅋㅋ

입에서 살살녹는데 오빠는 말도 없이 먹고있고ㅋㅋㅋ

이거 어느부위냐고 물어도 광어아니야? 연어아니야?

그냥 다 맛있으니까 먹어 ㅋㅋㅋㅋ


예... 뭐든 맛있긴했어요ㅋㅋㅋㅋ









모듬사시미를 한참 신나게 먹고 있는데 준비되어 나온 화로!

이게 그 유명한 비장참숯!


사진 찍고 있으니까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오셔서

친절히 숯에 대해서 다시 설명해주셨어요!

이 숯으로 구우면 고기도 훨씬 맛있다고!









마블링이 블링블링한 소고기!


어느부위인지 설명을 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그냥 맛있으니까 먹기만 엄청 먹었네요ㅋㅋㅋㅋ


고기 생긴것만 보고도 어느 부위인지

알아보는 사람들은 진짜 존경스러운거같아요 ㅋㅋㅋㅋ

진정한 프로고기러가 되고 싶은데 ㅠㅠㅠㅠㅠ










빠질 수 없는 고기와 양파도 함께 구워서!

진짜 신기하게 숯에 열기가 강한지 고기는 금방금방 구워지는데

일반 숯보다 연기가 훨씬 적게 올라왔어요!










고기를 먹는동안 준비되어 나온 연어구이!

연어는 그냥 먹어도 입에서 살살녹는데

연어구이는 진짜 맥주를 부르는 맛ㅋㅋㅋㅋㅋㅋㅋ


짭쪼리해서 맥주를 부른다기보다는

입에서 살살녹는데 뭔가 맥주가 떙깁니다 ㅋㅋㅋㅋㅋ









튀김은 새우튀김 2개와, 단호박튀김!


어떤 메뉴가 나오던 여기는 데코가 아주 정성스럽다는 생각이ㅋㅋ

튀김조차도 파슬리와 토마토, 그리고 저 뒤에 하얀게

전부 튀김조각이 다닥다닥 붙어있더라구요,

매번 만드시는듯 했습니당ㅋㅋㅋ 아니면 눅눅할텐데 바삭했음...ㅋㅋㅋㅋ









초밥은 요렇게 간단하게!


사실 회는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오빠때문에 방문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어요ㅋㅋㅋ

회는 광어만 먹는데 이름모를 회도 다 맛있게 먹었던거보면ㅋㅋㅋㅋ










이자까야답게 요렇게 호가든 생맥주 3+1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광안리에서 이쁜 뷰와 함께 한잔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가마산 추천해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