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홍콩역에서 침사추이가는법 (스타페리)

by 즐거운다시마 2017. 11. 7.

"홍콩역에서 침사추이가는법(스타페리)"

 

 

홍콩에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어차피 심포니오브라이트를 못본다 생각하고 천천히 걸어서 홍콩역으로 이동했어요,

타고왔던 셔틀버스를 다시 타고 가도되는데 홍콩에 왔구나!를 느끼고 싶어서

거리가 조금 있지만 구글맵을 켜고 살살 걸어가는걸로 결정!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더운 것만 아니면 걸어가보는 것도 추천해드려요ㅋㅋ

 

 

 

 

 

 

 

 

홍콩역에 도착해서 1층 얼리체크인 하는 곳을 마주보고 서서

왼쪽 끝으로 가면 스타페리로 가는 에스컬레이터 타는 곳이 있어요!

곳곳에 스타페리라는 안내판이 있으니 찾아가는데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보면 왼쪽에 파란색 육교가 있을거에요,

커다란 관람차와 함께 이 표지판이 보인다면 제대로 오고 있는 거에요ㅋㅋ

 

침사추이로 가는 스타페리는 7번게이트입니다!

 

 

 

 

 

 

 

스타페리를 타러가는 길에 거의 끝나가던 심포니오브라이트ㅋㅋ

건물이 번쩍번쩍ㅋㅋㅋ

아예 못볼줄 알았는데 이렇게라도 보는게 어디냐며ㅋㅋㅋ

 

 

 

 

 

 

예쁘다!!!!

역시 홍콩은 낮보다 밤이야를 외치며 스타페리 타는곳으로 빨리빨리ㅋㅋ

 

 

 

 

 

 

 

육교의 끝으로 가면 이렇게 대놓고 침사추이! 라고 크게 적혀있어요,ㅋㅋ

요리로 쭉쭉 내려가면됩니다,

 

 

 

 

 

 

 

내려가면 이렇게 지하철게이트처럼 된곳에

옥토퍼스카드를 찍고 들어가면 끝,

 

여기서부터는 배에서 나는 기름냄새가 솔솔나요ㅋㅋ

스타페리가 가까워져오는것을 느낌!

 

 

 

 

 

 

 

타이밍 맞춰서 잘온 덕에 배가 출발하기 직전ㅋㅋㅋ

좀있으면 출발한다고 해서 뛰어! 뛰어!

 

 

 

 

 

 

앞에 구명조끼도 가득가득,

수영을 못하기땜에 배에 탈때마다 구명조끼 위치 확인은 필수ㅜㅜ

쓸데없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걱정거리 만들어내기..ㅋㅋㅋㅋ 

 

 

 

 

 

 

 

 

근데... 좋은 자리 차지할려면 그냥 하나 보내는게 나을뻔ㅋㅋㅋㅋㅋ

뷰가 잘보이는 쪽은 이미 사람들이 꽉꽉차서 예쁜 배경으로 사진찍기는 실패ㅋㅋㅋㅋ

사람들도 다 찍고 나서도 자리 안바꿔줍니다 ㅋㅋㅋㅋㅋㅋ

 

 

스타페리를 타고 10분도 안되서 바로 침사추이에 도착합니다,

도착해서 오른쪽으로 가면 시계탑이 있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밥먹으러 가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ㅜㅜ

홍콩에서 꼭 가본다는 곳을 못가봄ㅋㅋㅋㅋㅋ

스타의 거리는 공사중....ㅋㅋㅋㅋㅋㅋㅋ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뷰까지 보며 홍콩섬-침사추이를 오가는 스타페리!

옥토퍼스카드로 이동하기땜에 시간만 맞으면 이용하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