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연산동 돼지갈비 / 돼지고기 무한리필 참숯고을한우

by 즐거운다시마 2020. 1. 13.

"연산동 돼지갈비 / 돼지고기 무한리필 참숯고을한우"


오빠 퇴근하고 회사 직원분 시청근처에 사신다고 해서 데려다 주고 가는길에 발견한 

돼지고기 무한리필집인 참숯고을한우!

원래는 한우를 파는 곳인데 주말에만 돼지고기 무한리필로 판매를 한다고 해요!

직원분이 이 금액에 이정도 퀄리티를 무한리필로 어디를 가도 

먹을 수 없다고 하도 강추해서 급으로 방문 ㅋㅋㅋㅋㅋ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신촌로 23번길 24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밤 10시(라스트오더 9시 20분)

주차 2시간 무료




들어가는 입구가 버스에 타는 것처럼 인테리어 되있어서 신기방기, ㅋㅋ


주말에는 시청주차장이 공짜라서 거기에 주차 해놓고 방문했어요!

공공기관은 주말에는 돈 안받는 곳이 많아서 좋아요!





연제구에서 인정하는 모범음식점!

입구에 들어가면 CCTV가 돌아가는게 바로 보여요,

그리고 음식물 재사용 안하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실시간으로 주방도 촬영중!

눈으로 보기전에는 사실 믿을 수 없는데 이런거 좋은거 같아요!





보통의 고깃집들은 커다란 홀이 많은데

여기는 독특하게 거의 룸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래서 회식하기에도 좋고 가족들끼리 오붓하게 먹기에도 좋은거같아요,

들어가서 찍고싶었는데 정말 룸마다 다 차있어가지구 

들어가지는 못하구 요렇게 사람안나오게끔 밖에서 찍었어요ㅜㅜ





평일 점심에도 저렴한 금액으로 식사가능합니당,

역시 공공기관 근처는 싸고 맛있는 집이 많음,, 부럽당 시청직원분들,, ㅋㅋ


저희는 토/일/공휴일에만 주문가능한 돼지고기 무한리필로 주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주문내역 ★


돼지고기 무한리필 2인 - 27,000원

음료수 - 2,000원


TOTAL. 29,000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실 대학생때나 무한리필 가보구 거의 안가봤거든요ㅋㅋ

근데 그 직원분이 학교 앞에 그런 퀄리티랑 비교하면 안된다구

하도 추천해서 방문했어요 ㅋㅋㅋ




기본으로 준비되는 밑반찬들이에요,

쓸데없이 버려지는 음식 없게끔 사람들이 리필 많이 하는 것들로만 이루어진듯!

특이한건 콩나물이랑 파절임이 같이 있다는거?!


저는 파절임을 못먹어서 콩나물만 쏙쏙 뽑아먹었어요ㅋㅋ

그래도 뭔가 매콤한게 있으니 돼지갈비랑 잘어울리는듯!




무한리필이라고 쪼금씩 가져다 주시는게 아니라

커다란 대접에 돼지고기 가득가득 담아서 주심, ㅋㅋㅋㅋㅋ





주문하면 곧 숯불이 준비되어 나와요,

저희가 6시쯤? 방문했었는데 그 때도 이미 사람들이 많았는데

다 먹고 나가는 7시쯤엔 거의 만석,, ㅋㅋ

저희만 몰랐지 유명한 집이었나봐요ㅋㅋ





무한리필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색상이죠?

보통 무한리필 집가면 거무튀튀한 색의 돼지갈비인데

여기는 선홍빛이라서 사실 처음에 좀 놀랐어요ㅋㅋ


따로 구워주시는건 아니구 알아서 구워야해요,

근데 직원분들이 계속 왔다갔다 하시면서 

지금 뒤집어면 되겠네요 하면서 다 알려주셔서

사실 굽는데는 무리가 없었어요ㅋㅋㅋㅋ

우리가 너무 못구워서 알려주셨나.. ㅋㅋㅋㅋ





오빠가 알아서 착착 뒤집어주고,

요게 양념이 되있는 고기라서 불을 너무 쎄게 하면

금방 타버리더라구요ㅜㅜ

열림/닫힘부분을 반정도만 해놓으면 딱 적당한거같아요!





사실 그냥 고기만 먹는걸 좋아하는데

야채도 먹어줘야한다는 오빠의 등살에 못이겨

상추쪼매난거에 콩나물 쪼꼼,, ㅋㅋㅋㅋㅋㅋㅋ


이마이 맛있는 고기는 그냥 먹어야하는거 아입니깡?ㅋㅋㅋㅋㅋ

양념돼지고기는 계속 먹으면 질리기 마련인데

오빠랑 둘이서 리필 2번이나 해서 먹었어요ㅋㅋㅋ





원래는 고기뒤에는 된장찌개를 먹어야된다는 주의인데

얼마 전에 김치말이국수 먹고 반해가지구

이번에는 저는 물냉, 오빠는 비냉으로!


일반 면이 아니라 녹차면을 사용한것같았어요,

비린맛이 전혀 나지 않고 아주 만족스러움ㅋㅋ

저도 점점 후식 냉면파로 변하려나봐요ㅋㅋㅋ





질기지 않고 간까지 딱 맞게 나오는 돼지갈비!

왜 직원분이 강추강추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주변에 계시는 분들은 꼭 주말에 방문하셔서 먹어보셨음 좋겠어요!

원래 좋은 곳은 널리널리 알려야하니깐용! 히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