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해운대 카페 / 입에서 살살녹는 수플레가 함께 하는 루이스해밀턴커피

by 즐거운다시마 2020. 1. 2.

"해운대 카페 / 입에서 살살녹는 수플레가 함께하는 루이스해밀턴커피"



집 근처에 새로운 카페가 오픈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한 루이스해밀턴커피

요즘들어 해운대 바닷가 말고 주거단지 쪽으로도 

분위기 좋고 커피맛도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는거같당,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8번길 54-12

전화번호 : 051-742-4646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30분 - 밤 12시



위치는 해운대 사시는 분들이면 왠만하면 아는

갓쓴아구찜 바로 뒷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당,

갓쓴아구찜과 마세라티 서비스센터 가운데 골목으로 들어오세요, 





저녁시간에가서 그런지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나옴 ㅠㅠ

갓쓴아구찜 주차장 건물 바로 뒷편으로 오시면 요렇게 바로 보입니당,

주차장은 별도로 없어서 눈치껏,,ㅋㅋ

오후 8시 넘어서 방문한지라 그냥 길가에 주차했어용,





누가봐도 새로 오픈한 카페, ㅋㅋ

루이스해밀턴이 어디서 들어봤는데 하고 보니

도끼 호텔로 유명한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이 생각남!

그래서 물어보니 같은 계열사? 맞다구 

여기서 광안리 1층 카페에 있는 수플레케이크를 먹을수 있대요!





수플레케이크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만 주문가능,

그 외 커피나 다른 메뉴들은 오후 11시까지 가능!





카페 입구 테이블에 앉아있는 고릴라, ㅋㅋ

테이블에는 주문가능한 메뉴판이 있어서 미리 보고 들어갈수있어요, 

연말 분위기 물씬나게 예쁜 향초가!





카페 내부는 크진 않지만 루이스해밀턴호텔 1층의 로비와 카페랑

인테리어가 비슷해서인지 고급진 느낌에 음악까지 재즈음악이 흘러나옴ㅋㅋ

뭔가 인테리어랑 엄청 잘 맞는 느낌?





대부분이 4인 테이블이지만 제일 안쪽에는 이렇게 6명까지도 가능한 테이블이 있어요,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하기도 좋고 모임하기에도 좋은 듯!

테이블을 보는 순간 아빠 교회모임을 여기서 하라고 해야겠네! ㅋㅋㅋㅋ





큰 규모의 카페는 아니지만 작지만 알차게!

화장실도 남여 분리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을듯!

저는 화장실 공용이면 이상하게 신경쓰이더라구요ㅜ




테이블마다 요렇게 콘센트도 되있어요,

공부하기에는 조명이 어두워서 힘들것같구

카페에서 간단하게 일을 하거나 핸드폰 충전하기에는 완전 좋아요!

인테리어에 너무 튀지않게 검은색 콘센트로!





아놔, 급하게 찍었더니 흔들림ㅜㅜ

다양한 종류의 음료들이 있고

저녁시간에는 맥주나 와인도 판매하는 만큼

안주도 다양하게!

들리는 소문에는 이 집 떡볶이가 그리 맛있답니다 ㅋㅋㅋ

의외의 떡볶이 맛집이!??!





그 외에도 다양한 세트메뉴가 있어요, ㅋㅋ

그 중에서도 제일 땡기는 이거 / 저거 / 그거 셋트 ㅋㅋㅋㅋㅋ

8시 넘어서 방문해가지구 원래는 수플레가 안되는데

이 날 수플레 만들어주시는 실장님이 계셔서 운좋게 만들어주신다했어요!

오예오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주문내역 ★


계절과일팬케이크 - 14,500원

그린티라떼 - 6,500원

패션후르츠에이드 - 7,000원


TOTAL. 28,000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팬케이크보다 먼저 나온 음료!

너무너무 추운 날씨지만 그래도 카페 안은 따뜻하고 

우리는 속에 열이 많으니까 언제나 시원한 음료로! ㅋㅋㅋㅋ

얼어죽어도 아이스입니다 ㅋㅋㅋㅋ




잔이 둥글어서 그런지 작아보이지만 절대 작지않아요!

제 손이 엥간한 남자만큼 큰 편인데 컵 앞에선 저리 작아보임ㅋㅋㅋㅋ

잔 아랫부분도 독특하게 되있고 받침대마저도 평범하지 않고ㅋㅋㅋ

작은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신경쓴 듯, 





새콤달콤한게 땡겨서 주문한 패션후르츠에이드,

톡톡 씹히는 알갱이도 식감이 재밌고

달달하면서도 상큼한것이 완전 내스타일일세ㅋㅋㅋ

에이드지만 생과일주스마냥 완전 진함!





오빠랑 수다 떨던 중에 나온 팬케이크!

으헝, 내가 이거 진짜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ㅠㅠㅠ

예전에 루이스해밀턴에 묵을때 새벽에 들어가는 바람에 못먹었거든여 ㅜㅜ





폭신한 팬케이크에 달달한 딸기까지 완전 맛있어요,

이거는 진짜 안먹어봤으면 말을 하지말아야댕!

빵에 같이 나오는 크림 올려서 딸기랑 먹으면 꿀맛, 乃乃乃乃

인스타용 비주얼 덩어린데 맛까지 있으니 세상 행복하더라구여 ㅠㅠㅠ



친정집이랑도 가까운 곳에 이리 내 스타일의 카페가 생기다니,

친정오는걸 핑계 삼아 자주 오게 될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 수플레케이크를 맛보지 못하신 분들은 여기로 오세용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