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부산역 맛집 / 회식은 여기 미식가의 구이에서!

by 즐거운다시마 2020. 1. 11.

"부산역 맛집 / 회식은 여기 미식가의 구이에서!"



교회 갔다가 배도 고프고 고기는 땡기고 해서

집으로 가는길에 급히 검색해서 찾은 고기 맛집!!

미식가의 연어랑 같은 계열사인가?!

예전에 괴정에 살 때도 미식가의 구이를 가보려고 했는데

어째 매번 가려고만 하면 일이 생겨서 못갔던 것도 생각나고 해서

이번에는 부산역에 있는 미식가의 구이로!!





주소 :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31번길 16 1층

전화번호 : 051-442-6692

영업시간 : 오후 4시부터 밤 12시까지, 연중무휴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려고 했는데 가득 차 있어서 다른 주차장에 하고 갔어요, 

다른 블로그를 보니 주차비 2천원 지원된다구 하네용!





사실 부산역은 매일 그냥 차로만 지나치던 곳이라서 잘몰랐는데

미식가의 구이를 오면서 보니까 주변에 시장도 있고 

생각보다 맛집이 많아 보이는거에요!!

이 동네가 숨겨진 맛집골목이었군싶은! ㅋㅋㅋㅋ


그 중에서도 오늘은 미식가의 구이로!

외관은 요렇게 등불로 밝게 되있어서 눈에 확 띄니까 놓치고 지나갈 일은 없음!





내부는 ㄱ자 모양으로 생겼는데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아요,

딱 보는 순간 드는 생각은 아! 여기 회식하면 되게 좋겠다!

아니나 다를까 고기 먹고 있는데 등산갔다가 오신분들이 

한 열댓분 우르르 들어오심ㅋㅋ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도 수용가능하니까 부산역 근처에 계신 분들은

여기서 회식해도 좋을 듯합니당ㅋㅋ





들어오는 입구에는 요렇게 옷장이 있는데

겨울에는 코트에 냄새 베기면 빼기도 힘든데

여기에 쏙 넣어두면 냄새도 안나고 너무너무 좋은거같아요!





우리가 주문한건 미식가세트A와 김치말이국수 된장찌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주문내역 ★


미식가의 세트 A - 39,500원

냉김치말이국수 - 4,000원

된장찌개 - 2,000원


TOTAL . 45,500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빠가 김치말이국수 엄청 좋아하는데 미식가의 구이에 딱!

고기 주문도 하기 전에 이거 먹어야겠다고 ㅋㅋㅋㅋ




인스타그램에 사진 올려주면 음료 1캔 서비스!

인스타에 올리고 음료 서비스로 받았어요ㅋㅋㅋ

요즘 서비스 받아놓고 지우는 애들도 있다던데 그런 양심없는 행동은 노노!!





기본으로 준비되어 나오는 반찬들이에요,

쓸데없이 먹지도 않는 반찬 많이 주는 집들보다 진짜 먹는 반찬들만 주는 곳이 더 좋아요,

일단 명이나물있어서 대만족ㅋㅋㅋㅋㅋ





양파는 간장에 절여서 나오는게 아니라 먹을만큼만

앞접시에 담아서 간장을 부어먹게끔 되어있어요,

파절임도 필요한 만큼 덜어먹게끔!





기본적으로 나오는 소스들이에요,

제 스타일은 소금에 콕콕 찍어먹는건데, 오빠는 골고루 다 먹는듯,

근데 저 갈색소스에 찍어먹는게 더 좋대요, 

고기의 풍미를 더 살려준다나?!





계란찜도 기본서비스로 나와요, 

집에서 하면 저렇게 안되던데 어떻게 만드는걸까요 ㅜㅜ

계란찜도 못만드는 똥손인가,,





빨갛게 달궈진 숯이 들어오고

조금 있으면 고기를 주신다고 하면서 가시는데 

사장님으로 보이는 여자분 걸크러쉬 터지면서 뭔가 되게 멋짐... ㅋㅋㅋㅋㅋㅋ





왼쪽부터 목살, 늑간살, 삼겹살


같이 구워먹을 수 있는 버섯이랑 파인애플, 토마토도 나와요, 

돼지고기인데두 목살에 마블링이 보인당,, 좋다,,ㅋㅋㅋㅋㅋㅋ


미식가의 구이도 직원분들이 고기를 구워주시니까 그냥 편하게 먹으면 됩니당,

요즘 구워주는 곳들이 많아서 점점 고기 안구워주는 집은 못가겠어요 ㅋㅋ





사장님 고기 너무 귀엽게 구워주심ㅋㅋㅋ

파인애플 안에 토마토 쏙쏙!

저희 고기 구워주기 시작하면서 등산갔다 오신분들이 오면서

사장님 너무너무 바빠지셨는데도

친절하게 틈틈히 계속 신경써주시더라구요 ㅜㅜ





타지않게 착착, 

먹기 좋은 크기가 잘라주시는데 얼른 먹고싶어서 주변에 있는

반찬들만 괜히 뒤적거리고 ㅋㅋㅋㅋㅋㅋ





쌈싸서도 촵촵, 

사실 저는 파 알레르기가 있어서 파절임을 못먹어요,,

그치만 다들 먹고 싶어하는 비주얼을 위해 요렇게 싸고 오빠입으로,,,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 보이지않아요?

근데 진짜 맛도 겁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육즙이 팡팡 터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고는 늑간살!

저는 목살보다는 늑간살이 좋았어요,

조금 더 쫄깃하다고 해야되나! 식감이 좋았어요!

목살보다는 요게 더 내 스타일!





그리고 돼지고기의 기본이라는 삼겹살!

삼겹살 맛있으면 사실 그 집 고기는 뭘먹어도 맛있는거 아니겠습니까?!


삼겹살도 지방이랑 고기 적절하니 입에서 육즙 팡팡,

오빠도 맛있다는 말 잘안하는데 이 집 맛있다구 

우리동네에 있는 미식가의 구이도 이 맛나냐고 ㅋㅋㅋㅋ

조만간 연산동에 있는 미식가의 구이도 가볼거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오빠가 너무나도 반겼던 냉김치말이국수!

요거이 별미입니다!!!

냉면보다 요게 더 깔끔하고 맛있어요, 

냉면은 막 미원 때려넣어서 느끼리한 맛이 나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국물도 시원하고 김치까지 있어서 고기먹고 느끼한 입맛을 싹 잡아줘요,

저 원래 고기먹고나서는 된장찌개 파인데도

오빠꺼 계속뺏어먹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내가 주문했던 된장찌개

사이즈는 딱 1인분용정도로 나와요, 

구수한 맛의 된장찌개. 내가 사랑하는 된장찌개지만

나는 이미 김치말이국수에 반해버렸떠,,ㅜㅜㅜㅜㅜㅜ





정말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돼지고기를 먹었어요,

회사 근처에 있다면 여기로 회식하러 오자고 졸랐을텐데

멀어서 너무 아쉽기만하고 ㅠㅠㅠㅠ

오빠도 교회갔다가 집에가면서 자주먹으러 오자는거보니

어지간히 맘에 들었나봐요 ㅋㅋㅋㅋ


지금 인스타그램이랑 페이스북에 응모권이랑 음식사진 올리면

다낭가는거 추첨한다고 하니 오빠 저거도 신청함,, ㅋㅋㅋㅋㅋㅋ

다낭 못가도 2,3등 걸려서 상품권이라도 받으면 좋겠네요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