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해운대 맛집 / 가성비 최고 횟집 해운마루

by 즐거운다시마 2020. 5. 10.

"해운대 맛집 / 가성비 최고 횟집 해운마루"



오빠 프로필 촬영하고 바로 먹으러간 해운마루!

다이어트 하는동안 염분 최소화해서 먹다가 바로 자극적인걸로 먹으면

아무래도 속이 쓰릴 것 같아서 회를 먹으러 갔어요, ㅋㅋ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회는 그래도 바닷가를 보면서 먹어야

뭔가 분위기도 좀 나고 회도 더 맛있게 느껴지고 그런거 아니겠습니깡?ㅋㅋㅋㅋ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62번길 65

전화번호 : 051-743-4222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2시 연중무휴

주차 : 가게 앞 가능


위치는 미포 해운대세무서 옆길로 쭈욱 들어오시다보면

왼쪽편에 자리잡고 있어요, 

건물이 커서 눈에 바로 보일겁니당!





요즘 해가 많이 길어지긴한거같아요, 

7시 30분쯤 방문했눈데도 이렇게 밝다니ㅋㅋㅋㅋ

이 날 비도 엄청오고 풍랑주의보까지 떠서 사람이 많을까 했는데

바로 앞에 파도가 엄청 치더라도 사람은 많은ㅋㅋㅋ





날씨만 좋으면 여기서 먹어도 좋을텐데

날씨때문인지 다들 안으로 들어가서 먹는것같아요, 

지금처럼 날씨 좋을때에는 밖에서 먹으면 진짜 좋을듯!!

광안리에도 회센터가 많지만 이렇게 바로 앞에서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은 사실 그리 흔하지 않거든요!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듯 연예인 싸인들로 빼곡히 채워져있었어요!

뷰도 좋고 맛도 좋으니 당연한듯?


그리고 개인적으루 치마를 입을때도 있고 해서 횟집중에 양반다리 해야하는곳은 

좀 꺼려하는편인데 여기는 신발은 벗지만 의자에 앉을수 있어요!





"바다의 신선함을 담았습니다, 해운마루"


어떤걸로 먹을까 하다가 해운마루 스페셜로 주문!

회만 먹는것보다 저는 코스로 이것저것 다 나오는것을 좋아하거든용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주문내역 ★


해운마루 스페셜 2인 - 100,000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코스로 주문하니 이것저것 따로 더 시킬것두 없어요, ㅋㅋ

점심특선으로도 메뉴가 나와있는데

바닷가보면서 먹으려면 밤보다는 낮에와서 드시는게 좋을지도!





들어가면 미리 정갈하게 준비되어 있는식기들, 





사진 찍는 그 사이 뭘 많이 흘려가지고 테이블이 추잡하지만ㅋㅋ

코스 주문시 기본으로 나오는 상차림이에요, 

종류만 다양하고 먹을것이 없어 손이 가지 않는 곳과는 비교도 할수 없음, 


그릇 올려주시면서 이거는 어떤 음식이다라고 설명까지 해주시는 친절함까지!





나오자말자 후다닥 급하게 먹어버려서 전체샷에는 없는 김치전과 파전,, ㅋㅋㅋㅋㅋㅋ

전나올때 죽도 함께 주셨는데 너무 배가 고픈나머지 먼저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어요ㅠㅠ





새우장과 양념게장!

저는 게장은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안먹었는데

오빠 말로는 여기는 진짜 음식들마다 간이 딱이라고!

새우장과 양념게장을 극찬ㅋㅋㅋㅋ





낙지탕탕이, 전복, 소라, 멍게, 문어숙회, 가리비까지!

진짜 하나같이 다 신선한 음식들뿐, 

낙지탕탕이보면 외국인들이 그리 놀라워한다던데 

먹어보면 헤어나올수 없는 맛이죵ㅋㅋㅋㅋ





해산물뿐만 아니라 다른 밑반찬들도 간도 딱 맞고 너무 맛있었어요!

음식을 잘하는 집은 밑반찬부터가 다르다고 하잖아요, 

이 집을 두고 하는 말입니당ㅋㅋㅋㅋ





준비되어 나오는 물회도 양도 넉넉하고,

아직 회가 나오지도 않았는데 먹고 배가 불러가지구 어떻게 먹냐구ㅋㅋ

이렇게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게 바로 코스요리의 장점! ㅋㅋㅋ





어느정도 먹고 그릇이 빈것들이 보이면 직원분이

치워주시고 모듬회와 도다리, 초밥 싸먹을 수 있는 밥을 가져다주십니당!


회가 진짜 입에서 살살녹고, 담백하고!

다양한 종류의 회까지 있으니 일석이조!

비내리는 바닷가를 보면서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짐ㅋㅋㅋ

음식에는 사실 분위기도 한몫하는게 맞잖아요?ㅋㅋㅋ






초밥용 맛이 노란건 치자넣은 밥이라고 그렇다고 하셨어요!

김위에 김치올리고, 치자밥을 올린뒤 회까지 올리면 굿!

김치도 그냥 김치가 아니고 회초밥용 김치로 따로 담그셨다던데

일반 김치에 비해서 새콤한 맛이 더 강했어요, 

초밥으로 싸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어서 계속 냠냠ㅋㅋㅋ





다먹고나면 튀김이랑 구운고기,(사실 어떤 고기인지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그리고 매운탕을 가져다주십니당, 

튀김에 눈이 돌아 사진도 안찍은 똥멍청이.....ㅜㅜㅜ 


여기 진짜 좋은 것중에 하나는 바로 매운탕!

구색맞추려고 닝닝하고 맛없는 매운탕을 내놓는 횟집들도 많이 봤거든요?

근데 여기 진짜 찐은 매운탕인듯ㅋㅋㅋ

매운탕안에 저렇게 큰 고기 들어가있는거 본적있으세요?

국물도 완전 진하고 덩어리 고기도 엄청 들어있어요!


앞에 나온 음식들때문에 배가 불러가지고 더 못먹은게 마냥 아쉽...

국물도 계속 퍼먹고 싶어서 더이상 먹다가 토할것같을때까지 먹었어요 ㅋㅋㅋㅋ



음식도 너무너무 신선하고 뷰도 너무너무 좋고!

해운대에서 1인당 5만원에 이런 퀄리티로 먹을 수 있다는건 분명 엄청난 갓성비!

나중에 본격 한여름 시작하면 그때는 예약하는거 아니면 진짜 먹기 힘들거같아요, 

가시기 전에 꼭꼭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권해드립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