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양산 한우 맛집 / 꽃등심 맛집 '한우애찬'

by 즐거운다시마 2020. 12. 2.

"양산 한우 맛집 / 꽃등심 맛집 한우애찬"



예전에는 대학생일때는 양산에 자주왔었는데

일하기 시작하면서부터는 발길을 끊었어요..ㅋㅋ

퇴근하고 나서는 어디 돌아다닐수도 없는 저질 체력..ㅋㅋㅋㅋ


양산에 갈 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갔다가 지인분에게 추천받은 소고기 맛집!

착한 가격에 퀄리티까지 챙길수 있다고 하도 극찬을 하셔서 급방문했습니다ㅋㅋ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합 7길 5

전화번호 : 055-388-7004





양산부산대학교 병원 근처에 있는데 걸어서 충분히 갈만한 거리에요, 

저희는 부산 사람들이다보니 차를 끌고갔는데 

주차는 가게 앞에다가 하시면 됩니다, 

맛집골목인지 가게가 엄청나게 많은데 다들 가게 앞에다가 주차하는 분위기였어요, 





저녁먹기에는 이른시간에 방문했더니 아직 사람들이 몰리기 전!

코로나때문에 점점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은 피해서 밥먹으러 가게되더라구요ㅠㅠ

얼른 코로나 끝나버렸으면 좋겠어요,

마스크 던져버리고싶다아아아아아





고기를 썰어주시는 곳도 이렇게 오픈 형으로 되있어서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고, 사장님이 칼질하시는 모습까지 

바로 앞에서 볼수 있었어요!!!

독특하게 수중에서 숙성되어지는 소고기까지 바로 앞에서 구경가능ㅋㅋ

꼭 횟집에 온 느낌인데 물 안에는 소고기가..ㅋㅋㅋ





와이파이도 사용가능!

요즘엔 다들 비밀번호는 전화번호로 해놓으시네여ㅋㅋ





한우굽기 요령까지 떡하니 곳곳에 적어놓으셨어요ㅋㅋ

한 두점 올려서 먹고싶은데 구워지는 시간을 못기다려서 마구마구 

올려놓고 익는 족족 입으로...ㅋㅋㅋㅋ

저는 고기 잘굽는 사람들이 그렇게나 부럽드라구요ㅠㅠㅠ





한우애찬에서 제공되는 소금은 히말라야 핑크소금이래요, 

소금까지도 신경써서 주시는 사장님 센스 乃乃乃





꽃등심 100g에 15,000원!!!!

이거 완전 혜자아닙니까ㅋㅋㅋㅋ

모듬으로 먹을까 하다가 이것저것 먹는것보다 

우리 입맛에 찰떡인 꽃등심만 조지기로 마음먹고 우선 3인분 주문!!


그리고 한우애찬에서는 위스키, 와인 콜키지가 무료입니다!

다른 집 가면 콜키지로 최소 2만원은 받던데 

사장님 인심 진짜 최고!!





기본으로 준비되어 나오는 밑반찬들, 

전 쓸데없이 이것저것 나오는것보다 맛있는것들만 딱 간결하게 나오는걸 좋아해요, 





맛보기라고 사장님이 가져다 주셨는데

육회 먹어보면 이 집 소고기의 퀄리티가 딱 나오거든요,

신선하지 않은 육회들은 약간 비린내도 나는데

여기는 진짜 신선!!! 원래 제가 육회도 잘안먹는데

이거는 계속 먹고 있으니 오빠가 오늘은 왜이리 잘먹냐고 자기꺼 없어진다고ㅋㅋㅋㅋ





육회 열심히 먹고 있으니 불 먼저 들어오고 곧 고기가 나왔어요, 

눌러붙지않게 피아노줄로 된 철판을 주시는데 

이것마저도 저희는 제대로 못구워서,,, ㅋㅋㅋㅋㅋㅋㅋ

불나고 난리난리 ㅋㅋㅋㅋ





먼저 주문해서 나온 꽃등심 3인분!

때깔이 완전 좋지요? ㅋㅋㅋㅋㅋ

사진찍는데 오빠 계속 빨리 먹자고 보채고ㅜㅜ ㅋㅋㅋ





일단 후다닥 먹을 수 있는 양만큼만 올려놓고, 

얼른 구워지길 신나게 기다리고ㅋㅋㅋ

불이 진짜 엄청엄청 쎄요!

육즙이 빠져나가지않게 순식간에 구워야해서그런가!

한눈 파는 순간 타이밍을 놓치는거여!!!




사진찍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금새 구워진 고기를

오빠가 가쪽으로 빼놓았더라구요!

젓가락으로 찝어서는 맛있게 안찍히길래 숟가락으로...ㅋㅋㅋㅋㅋ

와 사진 보는데 또 먹고싶다 ㅠㅠㅠ 





빨리 먹으려고 내가 봐도 사진 너무 성의없다,,

초점 다 날아가고ㅋㅋㅋㅋㅋㅋ

저건 명이나물인줄 알았는데 미역이었던거같아요, 

씹는 순간 응? 명이나물이 아니네 ㅋㅋㅋㅋ


고기 먹는데 진짜 육즙이며 맛이 미쳤어요ㅠㅠㅠㅠ

진짜 겁나리 맛있음....

이 가격에 이 퀄리티는 진짜 너무 혜자다 ㅠㅠㅠㅠ 





3인분 먹고 결국 2인분 더시킴...ㅋㅋㅋㅋ

2명이서 5인분 후다닥 해치워버림ㅋㅋㅋㅋ

부산가면 이 금액에 이런 퀄리티는 상상할수 없어요ㅠㅠㅠ

저렴할 때 실컷 먹어줘야한다고 오빠가 슬쩍 이야기하는걸

그래! 좋다! 더먹자!! ㅋㅋㅋㅋ




실컷먹고 된장이랑 밥까지 추가해서 주문, 

된장도 물맛이 많이 느껴지는 된장찌개가 아니라 확실히 된장맛도 진하고 좋아요!

아 여기도 된장말이 밥 있으면 참좋겠다는 생각했어요!!

된장 이정도면 말이밥으로 해도 좋을것같다는생각!





마무리는 냉면도 좋지만 저는 된장찌개파라 ㅋㅋㅋㅋ

고기와 된장찌개 그리고 밥이면, 한그릇 뚝딱은 순식간!

된장말이밥이 없지만 아쉬운대로 사진찍고 된장 슥슥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그리고 테이블에 붙어있던건데 수,목요일은 소잡는날로 육사시미 신선하게 드실수 있대요!!

부산이라서 수, 목은 가기가 너무 힘들지만 ㅠㅠㅠㅠㅠ

정말 부산에 있으면 자주갈텐데 양산이라 너무 아쉬운 이 곳..

양산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정말 후회 없으실겁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