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광안리 맛집] 튼튼식당

by 즐거운다시마 2017. 1. 20.

" 광안리 밥집 / 튼튼식당 "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광안리에 갔었어요.

스타벅스에서 블로그를 이제 시작하는 친구를 도와주다가

원래는 피맥을 먹으려고 했는데 전날 피자를 먹은 친구가 있어서 다른메뉴로 변경해서

그 건물 3층에 있는 튼튼식당으로 갔지요.

송정에 있는 튼튼식당은 방문했던적이 있는데 광안리에 있는건 이번에 알게됐어요. 경치하나는 진짜 최고더라구요.

 

 


 

 

광안대교를 보며 저녁먹기 좋은  '튼튼식당'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동 193-4 대우아이빌 3층

전화번호 : 051-756-5552

영업시간 : 11:30 ~ 23:00(연중무휴입니다.)

 

주차는 건물주차장이 아니라 바로 옆 KNC주차장 1시간 무료주차가능합니다.

 

 

 

 

건물의 위치는 호메르스 호텔 바로 옆이고,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는 정면에서 봤을 때 왼쪽 편에 있어요.

(호메르스 호텔 쪽 아닙니다.)

스타벅스, 썰파와 같은 건물 3층이에요.

 

 

 

 

 

엘리베이터 3층에 문열렸는데 복도가 너무 어두워서 문닫은줄 알고 순간 놀랬어요.

일단 엘리베이터 밖으로 나오면 센서등 켜지면서 밝아지니까 당황하지마세요.키키.

엘리베이터 내려서 왼쪽으로 꺾으면 보이는 튼튼식당입구입니다.

 

 

 

 

 

 

가게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테이블은 15개정도가 있고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계신 분들은 전부 뷰가 좋은 창가쪽으로 다닥다닥붙어있구요.

 

 

 

 

테이블마다 입고 오신 옷이나 짐을 보관할 수 있게 되어있으니 여기에 담아주시면됩니다.

 

 

 

 

 

 

 

점심특선은 11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가능하고,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런치라고 해서 가격이 막 저렴한건 아니고 디너에 비해서 고기 그램수가 줄은만큼 가격도 줄었어요.

저희는 샤브(50g)+와규모듬구이(120g)+또띠아 메뉴로 3인 주문했어요.

모듬구이가 늑간,치마,부채,안창,업진,본살 중 3가지 선택하는건데,

저희가 선택가능한줄 알았더니 그날 준비되있는걸로 주신다고 하네요.

저희가 먹은 건 늑간,부채,안창살이었어요.

 

 

 

  

 

 

 

주문하고나면 반찬 몇가지와 소스, 그리고 고기 가운데에 샤브용 육수와 된장찌개를 부어주세요.

그리고 나온 고기들! 보기만해도 너무 좋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는 고기들입니다.

처음에 샤브용 육수와 된장찌개가 끓어야되서 불을 최대로 올려놨었어요.

그건 생각도 못하고 고기를 다 올려버렸더니 나중에는 급하게 고기부터 먹어야 하는 사태가 발생했는데,

고기 올려놓고 3명이서 다 사진찍는다고 바쁘고 사실 좀 부끄러웠어요....

 

 

 

 

배고프니까 우아하게 먹는건 패스하고 샤브용고기도 전부 육수 속으로 투하했어요.

고기도 맛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샤브육수가 제일 좋았던거 같네요.

 

 

 

소스는 칠리, 소금, 데리야끼소스?

 

아, 세트메뉴를 시키면 공기밥나옵니다.

또띠아도 구워서 같이 쌈으로 먹으면된다고 하는데 사실 전 왜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또띠아를 싸먹을 반찬도 사실좀 부족하다고 느꼈거든요.

그치만 사람의 입맛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일단 드셔보시고 판단하는걸로?!

 

 

 

먹다가 불 세기를 조금 줄였는데 꺼저버렸어요.ㅜㅜ

다시 켜니까 한쪽에만 불들어오고 가스냄새가 나는거에요.

그 땐 직원분 부르셔서 반대쪽에도 불 켜셔야해요.

저희 테이블만 그랬던건진 모르겠는데 한쪽만 고기가 전혀 익지않는 불상사가 일어날수도 있어요.

 

 

깔끔한 분위기에 친구들과 모임도 좋고,

애인과 데이트 하실분들께 추천해드려요. :D

 

 

이상 내 돈주고 작성한 후기였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