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운대 장산 맛집/벌교꼬막정식 전문점 와사비"

 

 

오빠가 먹고나서 항상 대만족하는 집이 몇 군데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장산 쪽에서 근무하던 때 발견했던 와사비를 특히나 좋아해요.

저도 해산물을 좋아하는 편이 아님에도 꼬막은 좋아해서 갈 때마다 맛있게 잘 먹고 오는 곳이지요.

처음 먹었을 때는 체인점인지 몰랐는데 다니다보니 요즘 한창 뜨고 있는 꼬막정식집이더라구요.

 




 

쫀득쫀득한 식감과 단백한 꼬막이 맛있는 벌교꼬막정식전문점 '와사비'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 859-2

전화번호 : 051-704-7972

운영시간 : 11:20 ~ 21:50

라스트오더시간은 20시 50분입니다.

 

 


위치는 장산역 10번출구에서 직진으로 쭉 올라오시다보면 아슬란이 보이실거에요.

거기서 10미터 정도만 더 오시면 있습니다.

2층짜리 건물 하나가 다 와사비라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11월부터 3월에는 꼬막이 제철이라 제일 맛이 좋을 때라고 해요.

꼬막은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등이 풍부해서 어린아이들 성장발육에도 좋고,

 빈혈과 다이어트, 그리고 숙취해소에도 좋다고합니다.

다만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몸이 냉한 분들은 많이 드시는건 추천하지 않아요.

 





 

주문은 들어가면 따로 안해도 사장님이 바로 사람 수만큼 찍어서 바로 영수증을 가져다주세요.

1인 1주문 원칙으로 운영하다보니 그런거같네요.

메뉴판을 정면에서 찍고 싶었는데 제가 갔을 시간이 점심시간이다보니 사람이 많았어요.

메뉴판 밑에 계시던 분 얼굴이 나올까봐 소심하게 옆으로 찍었네요.

(저는 다른 분들의 초상권을 소중히 하는 여자니까요.)

가격이 잘안보이지만 꼬막정식 1인분에 15,000입니다.

원래 14,000원이었는데 어느새 천원이 올라있네요.



 



 

자리에 앉으면 바로 반찬부터 전부 가져다주세요.

아무래도 점심시간이다보니 미리 준비해놨다가 오자말자 가져다주는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튀김과 반찬들 전부 싱싱하고 따뜻했어요.

준비한지 오래된거면 튀김이 눅눅했을텐데 그렇지 않은걸 보니,

확실히 사람이 많아서 반찬도 금방금방 소비되고 새로 만드는거같아요.



 

  

 



싱싱한 꼬막이 버무려져 있는 꼬막무침입니다.

예전에 김해에 있는 꼬막정식집을 간 적이 있는데,

 거기는 꼬막도 별로 안싱싱하고 나머지 반찬들이 너무 성의없이 만들어져서 실망이 컸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나머지 반찬들도 꼬막만큼이나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거같아요.



 



 

이렇게 꼬막무침을 대접에 밥과 함께 드시면 진짜 맛있어요.

아무래도 음식이 나오는 속도도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있어서 그런지 단체손님도 많았어요.

저희가 먹고 있는 도중에도 보험사에서 열 몇 분, 병원에서 간호사 언니들 몇 분 이렇게 예약해서 오시더라구요.

단체로 오신 분들은 2층으로 안내 해주시는것 같았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변에 있는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됩니다.

주차하면 테이블당 주차비 1,500원을 지원해주세요.

여기는 다 좋은데 주차때문에 불편한 점이 있는 것 같아요.

 

 


와사비는 장산뿐만아니라 요즘 곳곳에 생기고 있는 체인점이라 근처에 있는 곳에 가셔도 맛은 비슷할 것 같아요.

그래도 근처에 계시는 분이라면 해운대점을 추천해드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가게도 깔끔하고 좋아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