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여행 / 다자이후 맛집 단보라멘

by 즐거운다시마 2017. 7. 5.

"후쿠오카여행 / 다자이후 맛집 단보라멘"



후쿠오카 여행의 마지막날! 너무 근처에서 쇼핑만 하고 먹고 돌아다닌것같아서

마지막 오전에는 다자이후로 아주 조금 멀리 다녀오자고 다짐했어요ㅋㅋㅋㅋ


사실 아사히공장에 가고싶었으나 예약이 다차서 못간건 안비밀.....ㅜㅜ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온 친구에게 다자이후 근처에 맛집 뭐있냐고하니

개코도없다고....ㅋㅋㅋㅋㅋㅋㅋ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

전화번호 :  +81 92-923-1010

주소 :  일본 〒818-0117 Fukuoka Prefecture, Dazaifu, Saifu, 1 Chome−14−24











다자이후 버스터미널에 내리면 건너편에 요렇게 단보라멘이 바로 뙇! 보인답니당, 

구글 지도를 켤 필요가 1도없어요, ㅋㅋ







큐슈 라면 대회에서 1등을 했다고 해서

오 그런 이치란보다 더 맛있는집인가! 하며 냉큼 친구랑 입장ㅋㅋㅋㅋ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보통 다자이후 오시는 분들은 그 전에는 안오시니까 오셔서 식사하시고 둘러보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에는 줄이 어마어마하거든요 ㅠㅠ



저희가 먹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다자이후 둘러보고

12시쯤 나왔을땐 줄이...... 그렇게 길면 전 그냥 하카타로 가서 먹을겁니다 ㅋㅋㅋㅋ

기다리는동안 역에 도착할듯ㅋㅋㅋㅋㅋ








단보라멘의 주문은 이치란과 동일하게 자판기로 주문을 하는데요,

저희는 단보에서 제일 유명한 돈코츠라멘으로 2개!

친구는 계란추가 저는 그냥 일반으로!







요렇게 한국어 메뉴판도 있으니까 주문할 떄 걱정안하셔도됩니당,ㅋㅋ

일본은 어딜가나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주문할 때 부담스럽지 않아요ㅋㅋ

일본어 못해서 우리에겐 바디랭귀지와 눈치가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직원분들이 요렇게 각자 기호에 맞게끔 선택하라고 종이를 가져다주시는데요,

전 그냥 모험하기 싫으니 전부 보통으로....ㅋㅋㅋㅋㅋㅋ







매장 안은 테이블은 없고 전부 이렇게 다찌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사람들이 몰리면 덩치 크신분들은 조금 불편하실듯 ㅜㅜ


저희는 오픈하고 바로 방문을 했던터라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ㅋㅋ

근데 다먹고 나올때쯤부터 사람들이 하나 둘씩 들어오기시작...ㅋㅋㅋㅋㅋㅋㅋ







물도 안에 얼음 꽉꽉채워서 완전 시원!!

근데 이상하게 일본 식당에서 물을 마시면 수돗물같은 맛이나요 ㅠㅠ

제가 정수기에 너무 익숙해서 그런가요....







일본어를 모르지만 대충 눈치껏 면 리필은 150엔이라는 소리....ㅋㅋㅋㅋㅋㅋ

근데 한그릇만 먹어도 배가 부르던데ㅠㅠ 







주문하고 5분만에 준비되어 나온 돈코츠라멘! 

양념이 너무 쪼금이라 이게 보통인가....?ㅋㅋㅋㅋ

다음부터는 많음을 선택하는 것으로 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서 찍어가지고 초점은 안드로메다로...ㅋㅋㅋㅋㅋㅋ

면도 적당히 탱탱? 꼬들꼬들하고 맛있었어요,

그치만 제 입맛에는 이치란이 제일 굿!! 乃乃乃乃乃


굳이 따지자면 이치란 > 단보 > 킨류 ...ㅋㅋㅋㅋㅋㅋㅋ


전 정말 킨류가 별로였거든용.....ㅜㅜ

킨류보다는 기름기도 덜하고 일단 매장이 깔끔....ㅋㅋㅋㅋㅋ

오사카 킨류는 사실 위생도 좀 걱정이 되던터라 먹으면서도 찜찜ㅋㅋㅋㅋ







친구가 주문한 계란이 추가된 돈코츠라멘!

역시나.... 계란이 있어서 일단 비쥬얼이 사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반숙계란 안먹는데 시킬수도 없고 휴 ㅠㅠㅠㅠㅠㅠ




다자이후 안에 스타벅스도 있긴하지만 

거의 기념품판매를 하는 곳들이라 먹을 곳이 딱히 보이진않아요,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이 11시쯤부터다보니

다자이후 돌고와서 먹으면 진짜 하카타역으로 가서 먹는게 나을지도 모릅니당ㅋㅋㅋ

다자이후 가기전에 드시고 가는걸 추천해드려용 :)


물론 주말기준입니다! 저희는 토요일날 방문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