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삼성 비스포크 제트(VS20A957F32P) 내돈내산 리뷰

by 즐거운다시마 2021. 4. 26.

"삼성 비스포크 제트(VS20A957F32P) 내돈내산 리뷰"

 

결혼하면서 장만했던 청소기가 겔겔 거리더니 

언젠가부터는 청소하다보면 전원이 계속 꺼져버림..

꾸역꾸역 전선을 이리저리 땡기고 돌려가며 청소하다가

드디어 완전히 장렬하게 전사..

 

퇴근하고나면 손가락 하나도 까딱하기 싫어져서

청소도 점점 미루게되고 ㅠㅠㅠ

로봇청소기를 사야할까? 요즘 로봇청소기가 걸레질도 된다던데..

근데 로봇청소기를 사면 또 내 썽에 찰만큼 청소가 안될 것만 같고..

LG 코드제로를 살까? 삼성 제트 청정스테이션을 살까? 

고민을 또 한참하는데

LG오브제컬렉션 청소기가 나왔네...?

그래, 청정스테이션이 밖에 있는거보다는

하나에 다 되있는게 공간활용도도 높고 좋지!

근데 가격이 사악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나의 결정장애가 한껏 빛을 발하고 있던 때에!!!

 

딱 맞게 등장한 삼성 비스포크 제트!

 

구매는 쿠팡에서!

 

쿠팡 구매내역!

 

4월 18일까지 예약구매하면 4월 21일 7시전에 배송된다고 해서

21일날 눈 뜨자말자 확인했는데 

엥? 문 앞에 없다.....

도난인가 아직 도착을 안한것인가...

고객센터 문의 했더니 아직 배송일정이 잡히지 않았단다...

빨리 받고 싶은 맘은 굴뚝같았으나

요즘 쿠팡 배송하시는 분들 힘들다는 기사도 봤고

도난만 아니면 된다싶어서 오케이! 준비되는대로 보내주세여!

결국 4월 23일 퇴근 후에 집에 오니 도착해있었음

 

 

박스는 엄청 큰걸로 2박스.

하나는 청소기와 부품들, 하나는 청소기 거치대가!

 

 

혹시나 파손되는 염려를 막기위해 꼼곰히 포장해서 도착한 비스포크!

개인적으로 스티로폼보다는 이렇게 종이박스로 포장이 오는 것이 좋다!

 

비스포크 청소기 부품

 

박스에 안에 있던 부품들을 꺼내서 늘어놓아봄ㅋㅋ

제일 오른쪽이 거치대!

배터리는 2개 / 일회용 물걸레청소포(10매) / 다회용물걸레청소포(3매)

펫브러쉬 / 물걸레헤드 / 거치대용충전기 / 스테이션먼지봉투 등

늘어놓고 보니 엄청 많다ㅋㅋㅋㅋㅋ

 

 

급하게 청소를 해야할때는 일회용 청소포를,

평상시에는 일회용보다는 다회용으로 사용할 것같다,

일회용을 사용해보니 방 하나 정도 하고 나면 물기가 거의 날아가서 안닦인다..

다회용으로 세탁해가며 사용하는게 썽에 차게 청소할 수 있을 듯!

 

 

청소기 거치대!

너무 이쁘다,,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LG오브제 나왔을때 깔끔해서 이쁘다 했는데

제트도 보면 볼수록 고급스럽고 이쁜 맛이 있음!

혹시나 앞에 뚜껑이 열릴까 비닐로 꽁꽁 싸여져 있다, 

 

 

 

앞에 뚜껑을 열어보면 요렇게 청소기를 꼽으면 

위이잉하고 먼지를 빨아들이는 공간이 숨어있다!

 

 

회색부분을 열어보면 요로케!!

먼지수거봉투?가 위치하고 있다!

생각보다 작아서 금방 차버릴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래도 먼지 풀풀 날리면서 직접 갈지 않아도 된다는게 얼마나 큰 메리트인가!

 

 

원래의 계획은 요렇게 공기청정기 옆에 두는 것이었는데

뭔가 저 선들이 넘나리 거슬리는 것..

티비보는 내내 공기청정기 선과 청소기의 선이 거슬린다!!

 

 

결국 소파옆으로 위치 이전,

저 공간에 작은 소파테이블 둘려고 했는데 글렀네ㅋㅋㅋ

 

 

참고로 오자말자 찍은거라 청소기 배터리 잔량은 30% 였음,

모드별로 사용가능한 시간이 표시된다!

일반 < 강력 < 초강력 < 제트

이 순서대로 파워는 강하다!

일반모드로도 청소하는데 무리가 없다! 

초강력과 제트까지 써야하나..?ㅋㅋㅋㅋ

역시 우리나라 사람들은 뭐든 극단적으로 강하고 빠른 것을 좋아하는 듯ㅋㅋ

 

청소기든 가전제품은 사용하다보면 배터리 잔량이 어느정도 남아있는지

몰라서 사용하다보면 슬슬 파워가 약해지는데 

이렇게 사용가능한 시간까지 나오는건 정말로 획기적인듯하다, 

 

 

거실이랑 주방을 윙윙 돌려보고 거치대에 꽂았더니 \

30%에서 줄어든 21% !

스크린에 충전중이라는 글자와 함께 몇 프로가 충전되었는지가 뜬다, 

 

 

코드제로보다 비스포크 제로를 선택하게 된 이유!

충전과 동시에 이렇게 먼지통을 손쉽게 비울 수 있다는 것!

START 버튼을 누르면 순식간에 먼지들이 밑으로 빨려 내려간다,

다 내려갔다 싶으면 다시 버튼을 눌러서 꺼도 되지만

약 30초정도 지나면 알아서 꺼진다,

먼지 하나 손에 묻히지 않고 손쉽게 비울수 있다는게 너무너무 좋다!

 

 

먼지통을 비우고 나면 요렇게 열려있다..

성질 급한 나는 제대로 청소기를 보지도 않고 그냥 웨웽 실컷 돌리고 나서 꼽으려고 보니

이렇게 밑이 열려 있는게 아닌가!!!!!!

청소를 헛으로 했다 ㅋㅋㅋㅋ 앞으로 빨아들이고 다시 밑으로 줄줄 빠지던 먼지들...

반드시 청소기 돌리기 전에는 밑에 뚜껑이 열려있는지 확인 할 것! ㅋㅋㅋ

 

120만원이라는 돈이 아깝지 않을 만큼 

디자인이며 성능이며 너무나도 만족!

사전구매자들 전부 배송 완료했고,

이제는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도착가능하다고한다!

 

아래 이미지를 누르면 자동으로 구매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삼성전자 BESPOKE 제트 무선청소기 VS20A957F32P (VS20A957F32+VCA-SAE952), VS20A957F32, 미스티 화이트

 

+

전원이 눌러도 안켜지길래 뭐얏! 벌써 고장이야? 했는데

배터리가 살짜콤 빠져있었음,

전원이 잘 안들어오거나 청소하다가 꺼진다!

그럼 배터리가 잘 꼽혀있는지 확인하세요!

청소기 들다가 빠지는 경우가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