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돈버는 어플 / 하루 한시간 투자로 용돈벌이하자 '텐핑'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3.

 

" 소문내고 돈벌기 / 텐핑 "

 

 

 

오늘은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텐핑이라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여행에 대한 기록들이나 맛집에 대한 소개도 좋지만

이왕이면 정성들여 성장시켜온 블로그에서 수익까지 생겨난다면 더없이 좋겠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애드고시라고 불리는 애드센스도 달고 텐핑이나 클릭몬도 하시는거같아요,

저 또한 애드센스를 달기 전에 딱히 승인절차가 없는 텐핑을 먼저 달았어요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따라오시죵 홍홍홍

 

 

텐핑다운받기

 

 

클릭하시면 텐핑을 다운받는 플레이스토어로 바로 이동합니당 :D

 

 

 

 

 

텐핑은 애드센스처럼 따로 승인과정은 필요없어요,

요렇게 핸드폰번호로 인증번호를 받고 인증만 하면 끝입니당.

 

 

가입하실 때 추천인(선배)를 적어주시면 서로 500원씩 받고 시작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추천을 하셔야 소문단가확인을 할 수 있기때문에 꼭! 해주시는게 좋아요

 

 

smile141109@naver.com

 

 

요거 적어주시면 제가 후배님 확인하고 텐핑을 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보내드릴게요:D

 

 

 

 

 

 

저도 아직 텐핑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수익이 많은 편은 아니에요ㅜㅜ

그래도 한달가량 운영하면서 2만원 가까운돈을 모았다는거!

하루 한시간 투자?

NO!!! 저는 한달에 한시간쯤 투자한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써놓은글은 토스어플 밖에 없거든요...ㅋㅋ

 

 

 

 

 

이건 현재 텐핑을 통해서 수익을 내고 있는 분들의 금액인데요,

3월 3일인 오늘 현재 3일만에 저정도의 수익을 내셨다고해요

헐 천만원 넘는사람도 있음...대박 ㅋㅋㅋㅋㅋ

잘못 본줄알고 촌스럽게 일십백천.....

 

 

저는 언제쯤 저런 금액을 벌수 있으까요 ㅠㅠㅠㅠㅠ

 

 

 

 

 

텐핑 소문내기는 카카오톡 /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트위터 / 다음블로그 등으로 가능해요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는 분이라면 더큰 수익을 얻을 수 있겠죵?

 

 

참여가능한 카테고리는 클릭 / 설치 / 재생 / 참여 / 쇼핑까지!

 

 

 

그럼 이제 티스토리에 텐핑을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당!

 

 

 

 

 

텐핑홈페이지 왼쪽 하단에보면 소문박스라는 탭이있어요, 클릭해주세요

 

 

 

 

요런 화면이 떴다면 소문박스의 형태를 선택해주세요,

밑에 미리보기 예시가 나오니까 본인에게 필요한 광고의 크기를 선택하신 후

빨간박스 안의 코드를 복사해주세요

 

 

 

 

 

 

 

 

관리자 - 플러그인 설정 - 수익 - 텐핑(모바일용) 광고코드를 붙여넣기 하고 확인만 눌러주시면 끝!

요렇게하시면 모바일에서 텐핑이 짠! 하고 나올겁니당,

 

 

다만 플러그인으로 할 경우에는 모바일에만 적용가능해요

그래서 만약 웹상에서도 텐핑을 보여지게 하고 싶다면 따로 HTML/CSS 편집을 통해서 넣어주셔야합니당

 

 

 

  

 

 

 

관리 - HTML/CSS 편집을 누르고 들어가주세요

오른쪽 창 아무곳에나 클릭을 하고 Ctrl + F 를 누르면 위에 노란박스가 뜰겁니다

article_rep_desc 를 적고 엔터키를 누르면

##_article_rep_desc_## 코드 다음 칸에 복사해온 텐핑광고 코드를 붙여넣고 저장을 누르면 끝!

 

 

사진을 보고 따라오셨으면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이제 텐핑을 시작하시는 분들 함께 수익을 내셨으면 좋겠어요 :D

선배 추천하시고 비밀댓글로 핸드폰뒷자리만 남겨주시면 텐핑이용방법에 대한 메일을 보내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