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보조배터리 추천 / 샤오미 신형 보조배터리 10000 (정품등록방법)

by 즐거운다시마 2017. 2. 20.

 

" 보조배터리 추천 / 샤오미 신형 보조배터리 2세대 10,000 "

 

 

 

오빠랑 한창 포켓몬고에 미쳐가지고 밖에 돌아다닐때

보조배터리 없으면 3시간도 제대로 못놀겠더라구요 ㅜㅜ

예전에 쓰던 보조배터리는 고장이 나서 결국 오빠꺼랑 제꺼랑 질렀죠ㅋㅋㅋ

어떤걸로 살까 고민하다가 역시 가성비갑은 샤오미라길래 새로 나온 2세대로 구입!

 

 

 

 

 

 

짠!!! 3일만에 도착한 샤오미배터리!!!

샤오미는 가짜가 많고 너무 싼곳은 좀 의심되고 해서

주변에 지인들중에 구매하고 정품등록까지 했던 곳에서 주문했어요 ㅋㅋㅋ

 

박스 뒤로 돌려보면 정품 등록할 수 있는 씰이 있는데 그건 뒤에서 가르쳐드릴게요!

 

 

 

  

 

 

 

오빠 배터리를 충전해서 가져다 줘야하기 때문에 먼저 뜯어서 사진찍었어요ㅋㅋ

박스를 꺼내보면 요렇게 배터리와 충전 케이블이 옆에 살포시 꽂혀있어요 ㅋㅋ

역시 새 제품답게 충전하는 곳은 요렇게 흰색 스티커로 !!

 

 

 

 

 

 

짠 이쁘죠!! 은색은 다들 아시는 색상인데 검은색은 완전 검은색은 아니고

약간 네이비색상이 가미된 색이에요 ㅋㅋㅋ 실제로 보면 진짜 이뻐요!

단! 약간 재질이 까끌까끌? 한데도 어두운 색상이라서 그런지 손자국이...ㅋㅋㅋ

기스나면 티도 많이 날 것같아요 ㅜㅜㅜ

 

 

 

 

 

크기는 기존 제 폰인 갤럭시엣지7과 비교하면 요정도차이가 나요, 길쭉길쭉ㅋㅋ

음.. 아이폰6랑 비슷할꺼같네요ㅋㅋㅋ

 

 

 

  

 

 

기존에 있던 샤오미 1세대랑 비교해보면 크기와 두께는 요정도 차이가 나요ㅋㅋ

생각보다 차이 많이 나죠?

 

실제 출력용량은 1세대가 6,250mah , 2세대가 6,900mah 로 더 좋아요 ㅋㅋ

들고 다닐 때도 확실히 얇아서 그런지 폰이랑 같이 들고다니기에도 2세대가 좋구요 ㅋㅋ

 

 

 

 

켜지는 버튼을 눌렀을 때 요렇게 흰색 불이 뿅뿅 켜져요

완전히 방전시켜봤다가 충전해봤는데 4시간정도면 완충이 되는거같아요ㅋㅋ

한 번 완충으로 아이폰이나 갤럭시엣지나 3번정도 충전이 가능해요!

 

 

그리고 이번 2세대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좋은점이 바로 고속충전이 된다는것!

예전에 가지고 있던 배터리는 세월아 네월아 너무 늦게 충전되서 미칠거 같았는데

이 아이는 충전이 금방금방됩니당ㅋㅋㅋ 대만족 ♡

 

 

                                                                                                          

 

 

그럼 이제 정품등록을 가르쳐드릴게요!!

 

 

 

 

배터리가 들어있던 상자의 뒷 면을 보면 샤오미의 정품을 등록할 수 있는 씰이 붙어있어요

그럼 붉은 색으로 표시해둔 저 곳을 긁어주면 숫자가 나옵니다 ㅋㅋ

 

 

 

정품등록확인하러 가기

 

 

▲ 눌러 주시면 정품 등록사이트로 이동하게 해놨어요

 

 

 

 

 

 붉은색 박스안에 정품인증번호를 적어 넣어요

그리고 밑에 안전코드도 적어 넣은뒤 확인버튼을 누르면

 

 

 

 

 

짠! 요 화면이 나왔다면 첫번째로 정품등록이 되었다는 겁니다

만약에 이 문구가 아니라

 

 

 

 

요런 글자가 나왔다면 반품된 물건을 다시 팔았다고 하는거니까

중고를 사신게 아니라면 판매처에 전화를 하셔서 따지셔야....ㅜㅜ

설마 그럴일은 없겠죠?!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