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린시티 맛집 / 치치부라멘 "

 

 

오빠랑 포켓몬 잡으러 마린시티 갔다가

오랜만에 치치부라멘으로 갔어요 ㅋㅋㅋㅋ

저랑 오빠랑 둘다 면요리를 좋아해서

밀면이든 일본라멘이든 환장을 합니다 ㅋㅋㅋㅋ

 

 



진한 국물이 맛있는 치치부라멘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10-2 우신골든메르시아 1층

전화번호 : 051-731-7790

영업시간 : 08:00 - 24:00 (라스트오더 23:00)

명절 휴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좋은 위치는 아니에요 ㅠㅠ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동백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대우마리나 1차 2차 사잇길로 나와서 쭉 오시면됩니다!

지도상에는 길이 없다고 나오는데

1번출구로 나오시면 주민들 다닐수 있게 길이 만들어져있어요ㅋㅋㅋ

 

주차는 상가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됩니다!

 

 

  

  

 

12시까지 운영을 해서 그런지 이자까야 메뉴도 있어요 ㅋㅋ

음식냄새에 흥분을 해서였을까요....

사진 찍으면서 손을 떨었네요 허허허허

치치부라멘에서 꼭 먹어봐야할 라멘중에 하나가 카라이라멘인데요,

맵기 단계가 1, 2, 3단계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그래서 오빠는 1단계 카라이라멘을, 매운걸 싫어하는 저는 돈코츠 라멘으로 주문!

 

                                                                     

 

 

* 돈코츠라멘 - 8,500원

* 카라이라멘 - 9,500원

* 향동 피리카라 니소쿠동 - 3,500원

 

                                                                      

 

 

라멘만 먹어도 많지 않을까 했는데

오빠가 밥도 있어야된다며 니소쿠동 하나를 추가로 했어요ㅋㅋ

처음에 엄청 크게 나오는건줄 알고

읭? 라멘먹는데 또 시켜????? 라고 했는데

3,500원 가격보고 음 크기가 작겠군 싶었어요 ㅋㅋㅋ

 

 

 

 

 

테이블은 4인식탁 8갠가 있어서 별로 크지 않아요 ㅋㅋ

저희가 5시쯤이라 이른 저녁 먹는다 생각하고 갔는데

저희랑 같은 생각인 사람이 많은건지 앉자말자

하나 둘 계속 들어오더니 금방 테이블이 다 찼어요 ㅋㅋ

 

오빠 얼굴 공개하고 싶었는데

표정이 안되겠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마다 단무지와 생강이 있는데

단무지 꼬들꼬들한게 진짜 맛있어요 !!!

나중에 그릇나오면 드실만큼 담아서 드시면됩니당!

 

 

  

 

짠!!!!

주문한 돈코츠라멘과 카라이라멘입니다

치치부라멘의 모든 육수는

일본 치치부 지방의 전통방식으로

소뼈, 돼지뼈를 25시간 이상 우려낸 걸로 만든다고해요!!

그래서인지 진짜 진하고 맛있어요 ♥

 

 

오빠는 매운걸 잘먹는데 저 때문에 같이 먹으려고

카라이 1단계로 주문을 했는데요,

매운걸 못먹는 제 입맛엔 살짝 매콤한게 1단계가 딱 좋았어요ㅋㅋ

매운거 잘드시는분들은 2,3단계 드셔도 될거같아요!

 

 

 

이게 바로 향동 피리카라 니소쿠동입니다

돼지안심이랑 계란으로 토핑이되어 있는 밥인데요

음.. 참기름 계란밥아시죠? 약간 그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요리라고는 1도 모르는 여자라

설명이 이렇게 밖에 안되네요 ㅜㅜㅜㅠㅠ 퓨ㅠ퓨

암튼 맛있어요 ㅋㅋㅋㅋ

돈코츠보다는 카라이라멘이랑 더 잘어울릴거같아요 ㅋㅋ

돈코츠랑 같이 먹으니까 살짝 느끼했거든요 ㅜㅜㅋㅋ

크기는 밥 한공기정도 크기에요 ㅋㅋ

 

 

치치부라멘은 언제먹어도 항상 만족스러운거같아요 ㅋㅋㅋ

오사카에서 킨류라멘 먹었는데

거기보다 제 입맛엔 여기가 훨씬 맛있어요!!!

킨류는....아침에 눈 뜨자말자 먹어선지 너무 느끼했어요 엉엉 ㅠㅠㅠㅠㅠ

 

 

 

일본라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라고 추천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