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락/수영 야경이 너무 좋은 더박스"

 

 

라무진에 갔다가 오빠랑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더 박스를 갔어요!!!

여기 저번에도 갔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팅겼었거든요 ㅜㅜ

그래서 이번에는 기필코 가고야 말겠다는 생각을 하고 갔는데

결국 목도리 찾으러 가느라 야경이고 나발이고

들어간지 15분만에 라떼는 원샷때리고 나왔네요 ㅜㅜ

목도리가 싼 거였음 그냥 버렸을텐데 가격대가 있는거라 포기할 수 없었어요ㅜㅜㅜ

그 와중에도 포스팅은 해보겠다고 사진은 몇 개 찍어왔어요 ㅋㅋㅋㅋㅋ

이 지긋지긋한 포스팅병자 같으니..........

 

 




야경과 분위기가 너무 좋은 '더박스'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동 336-12

전화번호 : 070-8832-0549

영업시간 : 10:30 - 23:30 (연중무휴)

 

 

 

 

주차장 있는데 코딱지만해요...

주변에 빈 공간 찾아서 주차하셔야됩니당!

 

 

 

 

 

더 박스 문을 열고 들어가면 1층에 주문하는 곳이에요

처음 도착했을 때 자리 있는지 확인하러 간다고 급히 올라가느라 못찍고

나가는 길에 찍었어요 ㅋㅋㅋ 그 덕분에 나온 오빠의 뒷통수...

 

 

 

 

더박스 들어가기 전에 나는 자리를 잡을테니 오빠는 주문을 해!!! 하면서

나는 그린티라떼에에에에에 를 외치면서 들어갔는데

직원 분은 못들으셨었나봐요 ㅋ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센스 있게

오빠한테 메뉴판을 들려서 올려보냈더라구요 ㅋㅋㅋ

 

 

                                                                        

 

 

* 그린티라떼 - 7,000 원

* 베리베리요거트 - 7,000 원

* 티라미수 - 5,500 원

 

                                                                        

 

 

 

저는 음료만 사올 줄 알았는데 오빠가 기분 상한 저를 생각해서

티라미수까지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목도리 생각에 케익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도 모르겠고ㅜㅜㅜ

 

 

 

 

겨우 테이블 쪽 자리가 하나 남아서 앉았어요 ㅋㅋㅋ

이 날도 자리가 다 차서 사람들이 넘쳐났어요

설 지나고 대체공휴일날 방문을 했는데

휴일에는 어김없이 바글바글.....

 

저 앞에 있는 문을 열고 나가면 또 하나의 공간이 있는데

나갈 때 찍어야지 하다가 까먹고 그냥 나와버렸어요 ㅜㅜ

 

 

 

 

테이블자리에 앉아서 바라본 야경이에요!

이쁘긴 진짜 이쁘더구만요 허허허허허허

분위기 좋은데서 오랜만에 오빠랑 얘기좀 하고싶었건만

건망증땜에 다 망했어요오 엉엉엉ㅜㅜㅜㅜㅜ

 

 

  

 

진동벨이 울리면 내려가서 가지고 오시면됩니다!

제가 주문한 그린티라떼와 눈건강을 생각하며 오빠가 고른 베리베리요거트!!!

그린티라떼는 스벅보다는 좀 묽은 느낌이었어요 ㅜ

제가 먹어본 그린티라떼의 최고봉은 쁘띠갸또같네요 ㅋㅋㅋ

거기 진짜 대-박

 

오빠가 주문한 요거트는 진짜 요거트 ㅋㅋㅋㅋ

달달한거 1도 없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위에 베리류는 다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

 

 

 

 

오빠가 센스있게 주문해온 티라미수!!!!

달달한거 먹으니 좀 안정이 되더구만요 ㅋㅋㅋㅋㅋㅋ

목도리가 급하긴 하지만 그래도 싹싹 다 긁어먹고 나왔지요....

티라미수는 언제나 옳으니까요 ㅋㅋㅋㅋㅋ

 

 

 

 

나가는 길에 입구에서 찍은 자리에요

날씨 좋을 땐 이 자리에도 사람이 항상 앉아있더라구요 ㅋㅋㅋ

3층으로 가면 루프탑으로 되있는데

봄가을에는 좋겠으나 지금은 거기서 커피마시면 입돌아갈거같아요ㅜㅜ

요즘 진짜 짱춥...

 

 

 

혹시나 광안대교가 보여서 이쁜가 하시는 분 계실까봐 말씀드려요~

광안대교는 해운대에서 남구쪽으로 넘어가는 입구만 보여요 ㅋㅋㅋ

여기는 마린시티 야경이 예쁜 곳이랍니다 !!!!

남의 아파트 구경이지만... 이쁜걸 어쩌겠어요? ㅋㅋㅋㅋㅋ

커플들이 많이 오는 곳이니 한 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용!

로그인 안하셔도 됩니당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