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센텀 맛집 / 카레우동전문점 코나야"

 

 

 

예전에 오빠랑 신세계 왔다가 우연히 들어가서 먹어보고는 팬이 되버린 코나야입니다ㅋㅋㅋㅋ

원래 카레도 좋아하고 우동도 좋아하긴하는데 과연 이 두조합이 어울릴까 생각했었어요

근데 먹어보고 완전히 반했죠 ♡♡♡♡♡

그 때 배가 별로 고프지도 않았는데 맛있었어서 꾸역꾸역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이번에도 신세계 갔을 떄 생각이 나길래 오빠한테 가자고 했더니

오빠도 당연히 그래!!! 콜!!!! ㅋㅋㅋㅋㅋㅋ

입맛이 비슷해서 너무 좋아요 ♡.♡

 

 



진한 카레국물과 쫄깃한 우동이 만나다 코나

 

 

주소 : 해운대구 우동 1493 신세계 센텀시티몰 4층

전화번호 : 051-745-2264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신세계 본건물이 아닌 새로 지은 센텀시티몰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본건물에서 지하 2층, 3층, 4층에서 이동가능하고 바로 가시려면  4층에서 건너가시면됩니당!!

 

 

 

 

들어가는 입구에 세워져 있는 메뉴판이에요ㅋㅋ

센텀시티몰은 이렇게 앞에다가 추천 메뉴를 볼 수 있게 해놓은게 좋아요 ㅋㅋ

이건 간단하게 추천하는 메뉴판이고 전체 메뉴판은 따로 있어요

 

 

 

 

이 날 7시쯤갔더니 사람이 가득차서 5분정도 기다렸어요ㅋㅋ

그래도 주문하고 나면 음식도 빨리 나오고 면이라서 그런지

테이블 순환은 금방금방 되니까 오래 안기다려도 되요!

 

 

 

 

기다리는 동안 발견한 연예인 싸인들ㅋㅋㅋㅋ

이민정, 김희선, 로이킴까지ㅋㅋㅋ

예전에 왔을 땐 없었던거 같은데 어느새 저렇게 생겨있네요ㅋㅋㅋ

 

 

    

 

    

 

    

 

 

메뉴는 이렇게 되고 새우를 좋아하는 저는 오늘도 에비카레우동을!

오빠는 네기유부카레우동을 주문했어요

다른 테이블에서는 세트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ㅋㅋㅋ

 

                                                           

 

 

* 에비카레우동 - 9,500원

* 네기유부카레우동 - 8,800원

 

                                                           

 

 

  

 

 

테이블마다 하얀색 종이가 놓여있는데 요거는 펼치면 짠!

오빠가 하고 있는 앞치마로 변신합니다 ㅋㅋㅋㅋ

카레다보니 옷에 튀면 티도 많이 나고 잘 안지는데

이런 앞치마가 있는건 너무 좋은거같아요 !!

 

 

  

 

네기유부카레우동 / 에비카레우동

 

 

아 사진보고 있으니 또 먹고싶..... ㅜㅜ

우동은 쫄깃쫄깃하고 카레국물도 진하고 너무 맛있어요 !!!!

카레는 밥에 비벼먹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확 깨준 곳이에요

카레라면 이딴거와 비교하면 안됩니다 ㅋㅋㅋㅋ

다른걸 떠나서 국물만 퍼먹어도 ♡

조금 더 매콤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테이블에 고춧가루가 있어요

고거 팍팍! 쳐서 입맛에 맞게 드시면됩니당ㅋㅋㅋ

 

 

 

 

다먹고나면 후식으로 요로케 푸딩이 쪼금 나옵니다ㅋㅋㅋㅋ

감질나는 양이지만 그래도 우동먹고나면 배가 엄청엄청 부르기 때문에

안먹어도 그만인상태가 되요 ㅋㅋㅋㅋㅋ

 

 

 

카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거부감없이 맛있게 잘 드실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토끼정의 크림카레우동보다는

코나야를 추천해드려요!!!!

신세계 센텀시티몰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코나야도 방문해보세용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부탁드려요 :D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