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부산역 맛집 / 샤브샤브 전문점 채선당 "

 

 

 

대마도 갔다가 온날 친구들과 바로 헤어지기엔 뭔가 아쉽기도 하고 그래서

부산역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빠이빠이 하기로 했어요ㅋㅋ

배에서 멀미약 먹고 뻗어서 잤던지라 비몽사몽 눈은 반쯤 감긴채로

일단 부산역으로 걸어갔지요 ㅋㅋㅋㅋㅋ

원래 가려던 곳은 초량동에 있는 감자탕 집이었는데

걸어가다보니 초량역이 아닌 부산역... 읭?

그래 여기도 밥집이 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횡단보도에서 정면으로 보니 채선당이 보이더라구요ㅋㅋㅋ

 




 

 

탁월한 선택 샤브샤브 전문점 채선당

 

주소 : 부산 동구 초량동 1208-31 2층

전화번호 : 051-465-7788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위치는 정말 좋아요 ㅋㅋㅋ

부산역 5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어요!

주차는 근처 주차장에 하시면 2천원 지원해드려요

 

 

  

 

 

2층이라 계단올라가셔도 되는데 저희는 캐리어를 끌고 갔던터라

그냥 엘리베이터 탔어요 ㅋㅋㅋ

엘리베이터 내려서 왼쪽으로 꺾으라는 손가락이 뿅!

 

 

 

 

 

 

   

 

 

그냥 채선당 샤브샤브를 먹을지 월남쌈 샤브샤브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저희는 베스트 메뉴인 월남쌈샤브샤브 3인으로 주문!!

 

 

                                                                          

 

 

* 월남쌈 샤브샤브 3인 - 36,000원

 

                                                                          

 

 

 

 

메뉴판을 보다가 발견했는데 포장도 된답니다 ㅋㅋㅋ

포장주문시 고기 추가 1인분을 더!!!

(점심특선/ 영양죽 제외)

근데 샤브샤브를 포장해서 가면 매장에서 먹는 것처럼 제 맛이 안날꺼같아요 ㅜㅜ

 

 

 

 

열심히 항공샷을 찍고 있는 친구 따오입니다 ㅋㅋㅋㅋㅋ

주문을 하고 나면 5분안으로 휘리릭 준비되서 나와요ㅋㅋ

 

 

 

 

 

헉 저 샐러드가 매워요... 보기엔 안그렇게 보이는데

먹고 매콤한 맛에 놀랐어요 ㅜㅜㅋㅋㅋ

왠지 오빠는 좋아할거같음......

 

 

  

 

 

육수가 뽀글뽀글 끓기 시작하면 숙주와 갖은 야채들을 넣어주고

고기도 한꺼번에 투하투하!!!

하나씩 넣어서 먹는 사람들도 있던데

성질급해서 그렇게는 못하겠어요 ㅋㅋㅋ 그냥 왕창 넣어놓고 꺼내먹으렵니다..케케케

 

 

 

라이스페이퍼는 따뜻한 물에 촥촥 담궜다가 꺼내서 그릇에 올려놔요 ㅋㅋㅋ

 

 

  

 

 

라이스페이퍼 위에 월남쌈에 들어갈 채소들을 줄지어서 놓고

그 위에 고기를 뙇!

친구는 쌈을 싸기 전에 소스를 넣던데 저는 다 싸놓고 찍어먹어요 ㅋㅋㅋ

 

 

 

 

예쁘게 돌돌 말아주면 요렇게!!

 

예전에 서면에 월남쌈 먹으러 갔을 때 사장님이 오셔서

여자분들이 월남쌈 싸서 남자친구 주면

얼마나 좋아하겠냐면서 이쁘게 싸는 법을 가르쳐주셨어요 ㅋㅋㅋㅋㅋ

그 집 맛도 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셨는데 없어졌........ㅜㅜ 크흡

 

 

 

  

 

월남쌈을 촵촵촵 맛있게 싸먹고 난 뒤에는 역시 국수를 넣어먹어야죵

칼국수면을 주는 곳도 있던데 여긴 쌀국수를 주셨어요 ㅋㅋㅋ

쌀국수랑 만두 퐁당퐁당 넣어서 또 끓여다가

폭풍 흡입 후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룩 -

 

 

  

 

면까지 다 먹고나면 이제는 죽입니다!!

월남쌈 먹으러오면 육수까지 남김없이 먹고가니 이 모든것들은 다 나의 살이되니라 ㅜㅜ

그래도 맛있는걸 어쩜?

맛있으면 0칼로리 !!!!!!!!

오빠는 또 멍멍이 소리하네라고 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역 채선당은 샐러드바는 없어요,

채선당 플러스라고 되있는곳이 샐러드바가 있었던듯...

그래도 저희가 다 먹고 나올 때쯤 사람이 가득가득 차있어서

식사시간에 딱 맞춰가면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어요 ㅋㅋ

보니까 어르신들 계모임도 많이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지금 채선당에서 SNS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사진찍어오는걸 깜빡했는데 ㅜㅜ

 

                                                                                                 

 

* 공짜고기 먹는법 *

 

1. SNS에서 로그인한다

2. 음식사진과 함께 #채선당부산역점을 태그해서 업로드한다

3. 직원에게 확인 받는다

4. 고기를 받아 맛있게 먹는다

(단, 테이블당 1회, 쿠폰중복불가)

 

                                                                                                 

 

 

이벤트 확인 잘하시고 요것도 이용하시길 바라요ㅋㅋㅋ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D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