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린시티 아이스크림 / 하겐다즈 모찌바이트, 라즈베리 소르베"

 

 

 

오빠랑 그냥 빠이빠이하기 아쉬워서 마린시티에 있는 하겐다즈로 갔어요ㅋㅋ

미뇽도 잡을겸 겸사겸사? 저의 목적은 아이스크림이었고

오빠의 목적은 미뇽이었죠... 전 미뇽에 밀린 여자니까여 엉엉 ㅜㅠㅠㅠㅠ

그깟 망나뇽이 뭐라고!!!! 흥!칫!뿡!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08

전화번호 : 051-746-6183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11시

 

 

 

지도상에는 하겐다즈가 아이파크 가운데에 있다고 나오는데

실제로는 아이파크타워 3동에 있어요 ㅋㅋ

해운대 영화의거리라고 방파제쪽에 있으니 그 앞에다가 주차도 하시면됩니다!

 

 

 

 

 

하겐다즈는 아이스크림 1스쿱, 2스쿱, 3스쿱, 파인트, 쿼트로 고를 수있어요

토핑추가시 1종류당 500원추가입니당ㅋㅋ

 

토핑종류는

소스 (초콜릿/캬라멜/라즈베리/메이플)

과일 (바나나/아이스블루베리/아이스라즈베리)

비스킷 (브라우니/네이처 밸리/화이트아몬드 슬라이스)

요렇게 있어요 ㅋㅋㅋㅋ

 

그 외에도 커피나 티, 파르페도 팔고 있습니당!!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가격 *

 

쿼트 - 22,000원 (3가지맛)

파인트 - 12,000원 (2가지맛)

3스쿱 - 9,700원

2스쿱 - 7,900원

1스쿱 - 4,200원

 

  

 

 

종류가 베스킨처럼 막 다양하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그래도 그냥 겉으로 보기에도 베스킨보다는 진해보이는 아이스크림들 ♡_♡

 

 

 

  

 

 

저희는 파인트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예전에 GS에서 한정판매로 팔았던 모찌바이트를 못먹었던게 한이 되어

이번에 먹어봤습니다 ㅋㅋㅋㅋ 오빠는 또 눈건강을 생각하며 라즈베리 소르베 ㅋㅋㅋ

아주그냥 건강전도사입니다 ㅋㅋㅋㅋ

 

 

 

 

요렇게 친절하게 계란, 글루텐, 대두, 우유, 견과류, 땅콩, 복숭아와 같은 알러지 유발물질의

흔적이 없음을 보장할 수 없다고 직원에게 문의하라는 안내문구가까지!

 

 

저희 엄마가 복숭아를 참 좋아하는데 복숭아털알러지가 있어요 ㅜㅜ

복숭아를 먹는건 괜찮은데 털만 알러지....ㅋㅋㅋㅋㅋㅋ

제가 다 씻어서 깎으면 먹을수 있어요

이 얼마나 우아한 생활을 하게 하는 알러지입니까 ㅋㅋㅋㅋㅋ

 

 

 

 

 

최상의 맛과 품질을 약속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원산지는 프랑스!

아이스크림도 뭔가 베스킨보다 더 화려해요 ㅋㅋㅋㅋ

하, 저 초콜렛아이스크림은 완전 내스타일 ♥

 

 

 

 

모찌바이트를 더 많이 넣어줬으면 좋으련만...

오빠사랑 라즈베리 소르베만 왕창 넣어줬어요 ㅜㅜ

라즈베리도 어중간하게 들어간게 아니라 완전 새콤달콤 찐해요 ㅋㅋㅋ

진한 수준을 넘어 찐! 한수준ㅋㅋㅋㅋ

 

 

모찌바이트는 너무너무너무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ㅜㅜ

처음에 딱 먹었을때는 우왓!!!! 이거다 !!!! 고소해 !!!!!!!!

였는데 먹을수록 나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은데 계속 모찌가 씹혀.....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거든요 ㅋㅋㅋ 근데 모찌가!!!! 모찌가!!!!!!

어떻게보면 진짜 재료를 아낌없이 팍팍 넣어서 모찌가 많은건데

나는 아이스크림을 먹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퓨ㅠㅠ퓨퓨

 

 

그래도 쫀득쫀득한 식감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완전 강추강추!

대체적으로 재료를 아끼지 않고 아이스크림을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어요ㅋㅋㅋ

역시 비싼만큼 가격값하는 아이스크림 ♡

다음번에 가면 그 땐 마카다미아 넛을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