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 고가 "

 

 

 

오빠 주변 분들이 얘기해주셔서 알게된 고기집 고가입니당

연예인도 많이 오고 방송도 탔다는데!

운좋으면 연예인 볼 수 있는고닝 두근두근♡

 




 

오빠가 최고로 만족스러워했던 고기집 고가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35 오렌지상가 5층

전화번호 : 051-746-9934

운영시간 : 11:00 - 24:00

 

 

 

 

 

도보로 이용하실 경우 동백역 1번출구로 나와서 주민들 다니는

샛길로 나와서 쭈----욱 오시면됩니다 ㅋㅋ

주차장은 오렌지상가주차장 이용하시면됩니다!

 

 

 

 

 

 

입구에서 5층으로 올려다봤을 때 보이는 고가 간판과 총총총 걸어가는 오빠가 있는 곳은 고가로 가는 입구!

 

 

  

 

투데이 맛집출연!

이 집은 맛집입니다라고 알려줍니다 ㅋㅋㅋㅋ

사실 이런 입간판 있어도 저는 잘 안믿는 편이거든요

과연 이 집은 ?!

 

 

  

 

 

매장안에 자리는 전부 좌식테이블이에요,

여자분들 치마입고 오시면 좀 불편하실것같아요

그래도 요렇게 회식도 가능하게끔 칸막이으로 된 곳도 있고

그냥 일반 고깃집처럼 공개? 된 곳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벽면이 특이해서 만져봤는데 딱딱한걸로 보니 스펀지는 아닌가봐요

아기들 뛰어다니다가 박으면 다칠수도 있다고 주의 표지판도 붙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온 벽면에 도배되듯 붙어있던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들ㅋㅋㅋㅋ

정가은, 앤디, 개미퍼먹어 개그맨까지 ㅋㅋㅋ

야구선수도 있고 진짜 많았어요!

연예인들도 찾아올만큼 맛집이라는거겠죠!?

연예인 사진을 보고 기대하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연예인이라면 맛없는 곳에 싸인은 해줄지언정

사진은 안찍어줄거같거든요 ㅋㅋㅋㅋㅋ

 

 

 

 

메뉴판은 간단하게 요렇게 한장으로 해결ㅋㅋ

저희는 지인분이 삼겹이 맛있다고 해서 생삼겹살과 돼지갈비로 주문했어요!

 

 

                                                                                             

 

 

* 고가 생삼겹살 3인분 - 33,000

* 고가 양념 뼈돼지갈비 2인분 - 22,000

* 열무국수 - 5,000

* 된장찌개 + 밥 - 3,000

 

                                                                                            

 

 

2명이서 5인분을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배터질것같지만 그만큼 맛 있었다는겁니당ㅋㅋㅋ

 

 

 

 

주문을 하고 나면 순식간에 한상 차려져 나옵니당

여기 너무 좋았던게 상추가 찌끔씩 나오는게 아니라 한가득 나왔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맛도 좋았어요,

기본 반찬으로 간장게장 나오는데 오빠가 말도 안하고 순식간에 해치운거보면

저것도 매콤하니 맛있었나봐요ㅋㅋㅋㅋㅋ

전 아직 초딩입맛이 간장게장 별로...

다른 반찬은 추가하면 금액 안붙는데 저 아이는 +3천원 붙어요!

 

 

  

 

 

 

두꺼운 고기를 일렬로 줄지어 놓은 오빠ㅋㅋㅋ

마당쇠에서 줄지어서 구워주는걸 봐서 이제 줄을 지어야 할 것 같다고ㅋㅋ

아, 여기는 구워주진 않아요ㅜㅜ 셀프 고기 굽굽...

 

 

독특하게 콩나물이랑 파절임을 섞어 놓은걸 호일에 담아서 주세요

고기랑 먹은 꿀맛, 존맛 굿굿굿

그리고 여기만의 특색있는 소스를 주던데

무슨 액젓같기도 하고...찍어먹으면 맛있어요 ㅋㅋㅋ

 

 

 

 

오빠가 구워준 고기를 상추에 올려서 원 투 촵촵촵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

하지만 ! 진짜 맛있는건 시작도 안한거였죵

 

 

  

 

사실 돼지갈비 나왔을 때  '그래봤자 돼지갈비지 뭐'

요렇게 생각했는데

와우, 돼지갈비가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함께 나온 열무국수가 대 to the 박

 

 

  

 

 

돼지갈비가 계속 먹으면 좀 느끼하잖아요?

근데 열무국수 먹는 순간 느끼함이 싹 사라짐 *_*

대박 진짜 끝없이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삼겹살 열무국수 노노노노노노

돼지갈비 열무국수 조합이 최고 ♡

삼겹살 먹더라도 끝엔 꼭 돼지갈비 드세욥! 두번드세요! 세 번드세요!

된장찌개도 맛있었는데 열무국수에 반해서

찌개고 나발이고 다 뒷전ㅋㅋㅋㅋㅋㅋ

 

 

해운대 지역에서 먹는 돼지고기집으로는 오빠는 여기가 최고래요ㅋㅋㅋ

저는 용호상박을 이루는 곳이 있어서 거긴 담에 소개해드릴게요 ㅋㅋ

삼겹살이든 돼지갈비든 어떤 고기를 먹어도 실패안하실거에요

뷰나 그런걸 바랄순 없지만 오로지 맛으로만 본다면

고가 추천해드려요 ♪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D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