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해운대 돈까스 맛집 / 이 집 쫌한다? '오덕돈까스'

by 즐거운다시마 2017. 2. 28.

" 해운대 장산 맛집 / 돈까스집 오덕돈까스 "

 

 

 

처음 해운대로 이사오고 나서 주변 지리도 익힐겸 많이 돌아다녔어요.

그 때 이름이 웃겨서 기억해 뒀다가 엄마 저녁하기 싫다고 할 때 첫 방문을 했었어요.

오덕돈까스... 뭐야? 오타쿠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었는데 예. 제가 바로 이 돈까스집 오타쿠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먹어보면 안다. 돈까스 전문점 '오덕돈까스'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 1341-16

전화번호 : 051-744-8520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15:00 - 16:30)

 

 

 

 

중동역 10번출구로 나와서 직진으로 쭉 올라오다보면 왼쪽에 있어요!

바로 맞은 편에 신도중학교가 있기 때문에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겁니당,

다만 주차장은 따로 없기 때문에 그냥 길가에 하시면되요,

너도나도 전부 길가에 주차중이기땜에 눈치도 안보임...ㅋㅋㅋㅋㅋㅋ

 

 

 

 

이름은 뭔가 오덕하면 오래된 돈까스집일것만 같은데 가게 내부도 외관도 완전 깔끔해요.

거의 전면이 유리로 되있기 때문에 가게 내부도 훤히 들여다 보입니다.

 

 

 

 

입구에서 발견한 이벤트 입간판,

SNS 인증샷 올리면 무한리필 음료가 공짜랍니다!

원래 콜라라면 환장하는데 이 날은 다른데서 이미 먹었으므로 패스

 

 

    

 

    

 

 

 

 

오잉? 안온사이 새로운 메뉴가 생겼어요, 돈까스 파스타와 치돈갈비찜!

갈비찜은 주문 가능시간이 있으니 확인하세욥

 

새로나온 메뉴가 살짝 땡겼으나 그래도 오랜만에 왔는데 역시 이집은 치즈돈까스지! 하면서

저는 치즈돈까스, 오빠는 매콤치즈돈까스로 주문!

 

 

                                                                                                               

 

 

* 치즈돈까스 - 8,500원

* 매콤치즈돈까스 - 8,500원

 

 

                                                                                                               

 

음료는 무한리필입니당, 참고하세욥

 

 

 

 

원래 주문하고 나면 스프를 가져다 주는데 알바생이 얼마나 빠릿빠릿한지 메뉴판과 동시에 가져다 줬어요 ㅋㅋㅋ

행동 빠른 알바생 너무 좋아요ㅋㅋㅋ 굼뜬 직원보면 내가 다 답답....

 

 

  

 

 

스프 실컷 먹고 나니까 그제서야 아차, 사진찍어야지

매장 곳곳에서 사장님이 소품을 얼마나 신경써서 골랐는지 티가 나요 ㅋㅋ

센스넘치는 포크와 숟가락 통ㅋㅋㅋ

 

 

   

 

 

겉으로는 별다른게 없어보이는 치즈돈까스와 매콤치즈돈까스,

위에 깨뿌려진게 매콤치즈돈까스입니당ㅋㅋㅋㅋㅋ

 

얆게 펴진 돈까스 NONO, 안에 치즈가 꽉찬 도톰한 돈까스입니다!

 

 

 

 

예쁘게 짜르고싶었는데....ㅜㅜ

아무튼, 치즈 흘러나오는거 보이죵?

진짜 대박♡ 안먹어봤음 말을하지마쎄요

 

이 때까지 먹어본 돈까스집중에 최고입니당 ♡♡♡

 

 

 

 

다 먹고 나면 커피도 저렴하게 드실수있어요, 매장 한 켠에 커피머신도 있더라구요 ㅋㅋ

올 때 마다 봤었는데 저희는 커피를 안마셔서 몰랐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사서 가시더라구요,

 

 

 

오덕돈까스 처음 오빠가 먹었을때 반해서 진짜 이틀에 한 번은 왔었던거같아요,

한달내내 질리도록 먹고 한동안 안왔지만 그래도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ㅋ

이 집은 추천지수 백만개입니당♡

 

이 동네 사시면 안드셔본분 없겠지만 배달이나 포장도 가능하니

안드셔본분은 드셔보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