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경주 카페 / 인스타 폭풍업뎃을 부르는 '벤자마스'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5.

" 경주 카페 / 벤자마스 "



오빠 당직끝나고 오후 3시에 급으로 떠난 경주투어,

오늘은 포스팅이나 하고 영화나 볼까 노트북까지 챙겨갔눈뎅

무쓸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계속 갑갑하다는 나를 위해 콧구녕에 바람쐬게 해주겠다는

오빠의 착한 마음에 감동받음 ♡_♡







인스타 폭풍업뎃을 부르는 분위기 좋은 카페 벤자마스



주소 : 경북 경주시 동천동 160

전화번호 : 054-746-3372

영업시간 : 10:30 - 24:00 연중무휴







네이버에는 전화번호 핸드폰 번호던데 사장님 번호인가?

과감한 공개에 놀람 O_O

주차장은 앞에 자리짱많음, 주차 걱정은 NO!







벤자마스는 총 3개의 건물로 이루어져있는데



첫번째 건물은 카페

두번째 건물은 카페 + 디저트

세번째 건물은 카페 + 브런치



떡갈비랑 간장게장을 배터지게 먹었으나 아직 당이 부족해....

우리는 가운데 건물로 GOGO!!!

 밥 배와 디저트 배는 원래 따로 있는거 아니겠음?!







건물 앞에는 요로코롬 광활한 잔디마당이 있음,

근데 누가 우리 오빠 정신좀챙겨주세유 ㅠㅠㅠ







요기는 첫번째 건물인 카페,

건물마다 음료종류도 다른건진 모르겠음ㅠㅜ







우리가 갔던 두번째 건물인 벤자마스 라운지,

겉에서 보기엔 1층짜리 건물인거같은데 안에 들어가니 아주 멋진 지하가 ♡







마지막건물인 카페&브런치

겉에서 보기엔 여기가 사람이 제일많아보였는데

뭐지? 여길갔어야했나..







날씨가 풀리면 테라스에서 드세요.....라고 하고 싶어서 찍었는데

사진을 발로 찍었을까 초점은 안드로메다로 ㅜㅜ

사람들 얼굴은 자동 블러처리됨 ㅋㅋㅋ






노키즈존이라는게 너무 맘에들었음♡

나도 언젠가는 애기엄마가 될테지만 요즘 너무 생각없는 엄마들이 많은듯,

내새끼 귀한줄 알지만 다른 사람한테 피해준다면 혼낼만도한데

애니까 이해하라는 식으로 얘기 하는거보면 기본 소양이 부족해보임, 휴


저번에 인터넷에서 애기가 뛰어다니다가 손님 옷에 음료를 쏟았는데

애니까 이해하라는 말에 애는 그럴수도 있지만 

너는 그러면 안된다고 말한 아줌마 이야기가 요즘들어 와닿음ㅋㅋㅋ

나는 절대 저런 엄마안되게 정신똑띠차리고 살아야징,



  




사진클릭하면 가격크게나옵니당, 쿄쿄쿄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들어있던 쇼케이스,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우리가 고른것은 제일 아랫칸 구석에 있던 케이크







초코헤이즐넛케이크♡

커피를 별로 안좋아하지만 헤이즐넛향이 너무 좋음

예전에 엄마가 커피 집에서 내려먹을 때 그 향이 집에 가득차면 그리 좋았는데ㅋㅋㅋ

요즘은 카누만 찾는 우리집 김여사.........



                                                                                             



* 녹차라떼 - 5,000원

* 고구마라떼 - 5,000원

*초코헤이즐럿케이크 - 6,000원


                                                                                             



음료가격은 분위기에 비하면 비싼건 아닌듯?







1층은 사진에 보이는 곳과 카운터 뒤쪽으로 돌아가면 

책장과 함께 있는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음

화장실은 1층에 있으니 지하로 가신분들은 다시 올라오셔야해용







지하 1층은 노키즈존.


심지어 중,고등학생들까지도 출입금지라니 대.박.

뭔가 야한거라도 있는걸까...으흐흐 ♡

오빠가 또 생각하는거하곤 ㅉㅉ 라고 하겠징?




 




시끌시끌한 분위기가 아닌 다들 조곤조곤 이야기하는?

커플들이 많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친구들끼리 온 테이블이 더 많음


저 테이블에 있던 커플들 그렇게 다정해보이던데

우리도 그렇게 다정해보였을깡?






벨이 울리면 카운터로 가서 받아오셔야합니당,


주문한 그린티라떼, 고구마라떼,초코헤이즐럿케이크 ♡

라떼종류는 뭐 그럭저럭?

아직 쁘띠갸또 그린티라떼를 이길 곳을 찾지못함 쿄쿄쿄


근데 초코헤이즐럿케이크 완전 GOOOOOOOOOOOOD!!!

오빠가 먼저 먹어보더니 이건 딱 니스타일.

헤이즐럿향도 진하고 초코도 짱짱진함♡♡♡♡♡♡







이 카페에 진짜는 바로 이 곳인듯.

인스타 업뎃 뽐뿌가 마구마구마구 오는 이 곳ㅋㅋㅋㅋ

지금은 추워서 사람이 없지만 여름엔 바글바글할듯




 




내가 여름에 사람들 전부 다 발담그고 있겠다라고 하니까

더럽게 누가 여기 발담그냐고 했던 오빠......

저기 모래 위에 발자국안보이니? 흥ㅋㅋㅋㅋ




 




카페 곳곳에 조형물이며 의자까지도 신경써서 만든티가 나는 카페.


여자친구 데리고 가면 남자들 점수 빵빵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어서 데리고가세요♡♡♡

다음번 경주 방문에는 세번째 건물 카페&브런치로 가봐야징 케케케케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