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해운대 센텀 디저트 / 쫀득쫀득한 아이스크림 '젤라띠젤라띠'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11.

" 해운대 센텀 디저트 / 젤라띠젤라띠 "



금요일날 마이런 접수하고 점심먹기 전에 시간이 어중간하게 남아서

젤라띠젤라띠를 촵촵, 밥보다 디저트로 배채우기 ㅋㅋㅋㅋㅋ

센텀시티몰 갈 때마다 줄 서있길래 궁금했는데 오픈하자말자

방문한 지금이 바로 먹기 좋은 타이밍!





쫀득쫀득 건강 아이스크림 '젤라띠젤라띠'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93 신세계센텀점 센텀시티몰 1층

전화번호 : 051-745-1257

운영시간 : 10:30 - 22:00





신세계센텀시티점 본 건물이 아닌 센텀시티몰 1층에 있습니다!







항상 줄서있는 사람들로 정신없는 모습만 보였던 직원분들인데

역시 평일 오전에는 한가해서 좋은듯ㅋㅋㅋㅋ

표정이 밝았음 








메뉴판에 비친 표정이 아주 가관....급 모자이크 ㅋㅋㅋㅋㅋㅋ

콘으로 사면 안에 초콜렛 넣어준다고 하길래 오빠랑 둘다 콘으로 결정!

베스킨 더블레귤러가 5,400원이니까 4,500원이면 비싼건아닌듯ㅋㅋ

크기차이는 좀 있겠지만?







박스로 구입하시는 분들은 사이즈 참고하세요 : D

스티로폼같던데 여기담아주는건가....







젤라띠젤라띠에 오면 이천쌀 아이스크림은 필수라고 하기에


나는 이천쌀 + 솔티피넛 캬라멜

오빠는 솔티피넛 캬라멜 + 블루베리요거트




 




주문하면 바로 요렇게 촥촥 콘에 담아주는데 

아이스크림 통이 꼭 터키아이스크림 생각나게 하게함ㅋㅋ







짠!!!!!!!

이천쌀이 생각보다 맛이 약하기 떄문에 위에 올려달라고 해야할듯

솔티피넛 캬라멜 먹고 나니까 첨에 맛이 안느껴짐 ㅠㅠㅠㅠㅠ

몽골몽골한 쌀? 같은거도 씹히고 고소한게 맛있음 GOOOOOOOD!







매장 옆에서 앉아서 먹고갈수있게끔 작은 바가 마련되어 있으니 드시고 가실분은 요기로!




 




콘에 초코 넣어준다더니....응?

얼마나 먹어야 초코가 나오지 했더니

그냥 발린정도....?

그래도 이게 어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텀시티몰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천쌀 한번쯤은 드셔보셔도 좋을거같아요ㅋㅋ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거부감없이 고소하게 잘먹었어요!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꾹! 눌러주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