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괴정 아구찜 맛집 /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맛있는 '대티물꽁'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14.

" 괴정 아구찜 맛집 / 대티물꽁 "




오빠랑 저는 파스타나 피자같은 음식보다는 정식이나 아구찜같은

진짜 한국인 입맛에 맞는 음식들을 많이 먹으러다녀요ㅋㅋㅋ

일명 아재입맛.....ㅋㅋㅋㅋㅋ

그 중에서도 언제든지 먹으러 가자! 하면 콜하는 집중에 하나인 대티물꽁을 소개해드릴게요!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다 맛있는 대티물꽁



주소 : 부산 사하구 괴정 2동 303-12

전화번호 : 051-203-4425

영업시간 : 낮 12시에서 밤 12시

(토,공휴일은 예약불가)






대티역 4번출구로 나와서 새마을금고 골목으로 쭉 내려오면 있어요!

주차는 가게 바로앞에 있는 제일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되요,

주차장 입구에 대티물꽁 주차장이라고 써있습니당








짠! 건물하나가 통째로 대티물꽁 건물입니당ㅋㅋ

2층까지가 매장이고 3층부터는 가정집인거같아요.




 




매장으로 들어가면 사장님이 2층으로 안내해주세요ㅋㅋ

엄청 자주왔는데 한 번도 1층에 앉아본적은 없는거같아요.

원하시면 1층에 앉아도되긴함ㅋㅋㅋㅋㅋ



계단으로 올라가는 벽면에 있는 옛날사진들

아마도 사장님 과거 사진인거같아요 ㅋㅋㅋ




 





2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계단 쪽에 보이는 자리와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 하나의 방이 있어요,

테이블이 많아요 ㅋㅋ 올때마다 보이는 어머님들 계모임...ㅋㅋㅋㅋ








메뉴판은 따로 없고 벽면에 요렇게 붙어있어요ㅋㅋㅋ


대 - 4인용 

중 - 3인용 

소 - 2인용


요렇게 생각하시면됩니당ㅋㅋㅋㅋ



                                                                                        



아구찜 소 - 20,000 원

공기밥 2개 - 2,000원



                                                                                        



저희는 아구찜 소로 주문!

다 드시고 감자사리 넣어서 드시는분들도 많던데

저희는 그냥 공기밥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진짜 맛집들은 밑반찬부터가 맛있는거같아요!

전도 바삭바삭하고 소면에 올려주는 짜장도 맛있거든요ㅋㅋ

갈때마다 전과 짜장은 매번 추가...ㅋㅋㅋ

다만 추가하면 다시 준비해서 나오기때문에 시간은 좀걸려요ㅜㅜㅋㅋ

워낙 사람이 많은곳이라 아무래도 처음온 사람에게 먼저 나가는듯ㅋㅋㅋ







짠! 드디어 나온 아구찜 ♡_♡


대티물꽁은 진짜 딱 적당히 맛있게 맵다는게 어떤건지 말해주는듯ㅋㅋㅋㅋ

저희 아빠가 매운걸 진짜 못드셔서 아구찜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포장해갔더니 이 집은 맛있게 맵다고 하면서 밥까지 비벼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콩나물까지 아삭아삭하게 잘 삶아져서 완전 좋음 ♡

사실 해운대사는 저는 여기를 자주 못와서 집에서 배달시켜먹을때는

갓쓴아구찜을 시켜먹는데요,

진짜 대티물꽁만 집 근처에 있으면 저는 이 집으로 갈거에요.....ㅋㅋㅋㅋㅋ




 




밥까지 싹싹 다먹고나면 계단쪽에 커피머신있어요!

돈 넣은 기억이 없는걸로 보면 공짜인듯...?ㅋㅋㅋㅋㅋ




 




괴정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배달도 가능하니까 시켜 드시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

저는 집 근처였다면 진짜 자주시켜먹었을거에요 ㅠㅠㅠㅠㅠㅠ

해운대지역에 생길 생각은 없으신가여 ㅠㅠㅠㅠㅠㅠㅠ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꾹! 눌러주세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