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8 삼성전자서비스센터 광안점에 디카수리하러 GO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7.



" 삼성전자서비스센터 광안점 디카수리 "




사실 수리한지는 좀 됐는데 이제야 수리했다는 포스팅을...ㅋㅋ

해야할 포스팅이 너무 많았어요ㅜㅜ






저는 삼성 미러리스 NX mini 라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렌즈를 돌려서 줌/아웃을 해야 하는 방식이에요

근데 어느날 갑자기 렌즈에서 끼기기기기기긱  하는소리가 나길래

뭐시여? 얘 왜이래 하고 그냥 넘어갔는데ㅜㅜㅜㅜ 

칼국수집에 갔다가 메뉴판만 찍고 음식은 못찍는 사태가 발생 ....






" 렌즈의 줌 링을 돌려 잠금을 해제하세요. "



나는 렌즈를 돌렸어 이것아!!!!

렌즈를 돌리면 화면이 뿅! 하고 나와야하는데 계속 저상태...

할 수 없이 다음날 바로 삼성서비스센터로 갔어요,



문제는 삼성서비스센터라고 디카 수리가 다되는게 아니라는 것!



부산에 디지털카메라 수리되는 센터는 

동래(안락센터아님) / 부산진(가야) / 구포 / 사하 / 광안 / 연제 / 광복 요렇게만됩니다!

저는 제일 가까운게 광안지점이라 거기로 GOGO!



 



주소 : 부산 수영구 남천동 48-11 디지털프라자 남천점 3층


1층은 주차장인데 한 40대쯤? 주차 가능한거 같은데 

직원들 차인건지 손님은 없는데 차는 가득가득...ㅋㅋㅋ







운영시간은 월 - 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안내판인데 18:00에 누가 차키로 긁었네요

오후 6시에 끝나는게 불만이었을까요ㅜㅜㅋㅋㅋ







엘리베이터 타고 3층으로 직행하시면됩니당,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보이니까 들어가시면 너무나도 친절하고 예쁜 언니들이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고 물어봅니다ㅋㅋㅋ

그럼 안내받으신대로 접수!






그럼 요런 접수증을 주시니까 들고 대기번호 앞에 있다가

엔지니어분께 디카 증상을 설명하면 됩니당ㅋㅋㅋ


접수증은 디카 찾으러올 때 드려야하니까 보관필수!



저는 그날 바로 고쳐질줄 알았는데 부품이 없어서 본사로 올려보내야한다더라구요ㅜㅜㅜ

삼성이 디지털카메라에서 이제 손 뗀다더니 ㅠㅠㅠㅠ

어느정도 걸리냐니까 설이 낑겨서 보름정도 걸린다고 ㅠ퓨ㅠㅠㅠㅠ

해결방법이 있는 것도 아니라서 수고하세요 하고 나옴ㅋㅋㅋ



진짜 딱 보름있다가 전화왔어요,

디카 수리완료 되었으니 찾으러오세요!

네!!! 감사합니다!!! 






증상 왜 그런지 알아본다고 인터넷에 검색해봤을 때

수리하신분이 5만 8천원인가 줬다고 했는데 

오잉!! 3만원이네!!! 왠지 돈 굳은느낌...케케케케



엔지니어분말로는 mini가 렌즈를 돌려서 사용하는 방식인데

이걸 자주 돌리면 안에 있는 필름?이 상한다고 해요

그래서 자꾸 렌즈풀었다가 감았다 하지말라고 ㅋㅋㅋㅋ

사실 안찍으면서 습관적으로 렌즈를 돌렸다가 말았다가 했거든요......ㅋㅋㅋㅋ



암튼, nx mini 쓰시는 분들은 다들 한 번씩은 수리를 하게되는 증상인거같아요,

생각보다 수리비용 얼마 안드니까 얼른가서 수리하시길 바라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