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

by 즐거운다시마 2018. 8. 17.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



예전부터 꼭 보고싶었던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9월 중순에 부산에서도 공연을 진행한다고 하는데 하필 그날이
친적 결혼식이....ㅜㅜ 포기를 할까 하다가 그래 지금 놀고먹는중인데 서울로가자!
이왕이면 할인이 큰 목요일로 예매를 했습니당ㅋㅋㅋㅋ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합니다!



신논현에서 저녁을 먹고 택시타고 넘어가는데 진짜 어마어마하게 막히는 길...

택시아저씨 막 짜증내는데 그 짜증을 승객인 우리에게 왜 내는가....

돌아오기 힘드니 그냥 건너편에 내리라고 ㅋㅋㅋㅋㅋ








cj토월극장 매표소는 3층!


1층에 매표소가 있길래 여기서 교환하는건가 했는데
1층에 있는 매표소는 현재 오페라극장에서 공연중인 웃는남자의 티켓교환소!








3층에 있는 매표소! 

이름과 전화번호 뒷자리를 말하면 티켓을 발급해준당!
화목 더블할인 40%받아서 무려 78,0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득템!


조금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 B블록으로 했을텐데 ㅠㅠㅠ
느린 나의 정보력에 속상시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운데부분은 요렇게 뻥! 뚫려있는데 티켓받고 1층을 보니 
배우들로 보이는 분들이 사진을 찍어주고 있었음,
웃는남자 배우분들인가???






공연의 시작은 8시부터,

1부는 80분 , 인터미션 20분, 2부 60분으로 이루어진 뮤지컬!
다 끝나고 나면 10시 40분이다ㅋㅋㅋ
진짜 칼같이 40분에 끝남.....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의 캐스팅은 


줄리안마쉬 - 이종혁
도로시드록 - 배해선
메기존스 - 홍지민
패기소여 - 정단영
빌리로러 - 정민
버트베리 - 김호


사실 이종혁때문에 봤다고해도 과언이 아닌ㅋㅋㅋㅋㅋㅋ
아빠어디가할때 이종혁이랑 준수가 너무 좋아서 계속 봤던지라 
아형에서 뮤지컬 하고 있다길래 냉큼ㅋㅋㅋㅋㅋ







층층마다 있는건진 모르겠지만 이런식으로 포토포인트도 마련되어 있는듯,
3층에서 티켓발권하면서 있는거 봤는데 2층에도 요렇게 있었음ㅋㅋㅋㅋ

다만 다른 모양의 포토포인트!
4층에도 있는지는 모르겠땅,







우리의 좌석은 1층 A블럭 12열 4,5번!

생각했던 것보다는 무대와 거리가 멀지는 않았고 공연을 보는동안 불편하다는 생각은 없었다,
다만 정면인 B블럭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

굳이 팁을 드리자면 공연이 무대 가운데와 A블럭이 있는 왼편에서 진행이 많이 되니
B블럭이 자리가 없다면 차선책은 A블럭으로 추천을 해드립니당!







사진촬영은 공연시작전과 커튼콜때만 촬영가능!


과연 뮤지컬배우들 노래와 연기가 아주 굿 乃乃乃
보는내내 기분이 좋아지는 탭댄스와 중간중간에 있는 코믹함ㅋㅋㅋ
서울까지 가서 본 보람이 있었어요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극중에 애니로 나오는 이효진씨의 노래가 시원시원하니 너무 좋더라는 ♡
다음번에 또 나오는 뮤지컬 있으면 찾아봐야할듯ㅋㅋㅋㅋ






확실히 서울은 뮤지컬도 연극도 많이 있어서 할인의 기회도 더 많은 ㅠ
제가 예매를 할 당시에는 화/목은 40%의 할인이 있었는데
이제 공연이 화,목요일에는 없어서 그런지 할인이 없어졌네요ㅜㅜ



할인내역은 요렇게 되니 확인하시고 적용가능하신분들은 저렴하게 뮤지컬 보고오세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