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하와이 신혼여행 / 쉐라톤와이키키

by 즐거운다시마 2018. 10. 16.

"하와이 신혼여행 / 쉐라톤와이키키호텔"



신혼여행의 3일은 하얏트리젠시 와이키키에서!

나머지 2일은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에서 묵었어요,

처음엔 그냥 한 곳에서 쭉 지낼까하다가

포스팅 잘 하지도 않으면서 포스팅거리를 찾아

호텔 2곳에서 있었다는 사람이 바로 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양가 부모님들 모시고 하와이 올 때를 생각하면

두 호텔의 장단점을 알 수있어서 뭐 좋긴했어요, ㅋㅋㅋ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오면 쉐라톤으로..ㅋㅋㅋㅋ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에서 12시에 체크아웃을 하고 나와서

쉐라톤와이키키로 이동하는데는 걸어서 한 5분정도?



편의성을 따지면 사실 한 곳에 쭉 있는게 좋긴해요ㅋㅋㅋ

쉐라톤도 체크인이 오후 3시기 떄문에 중간에 뜨는 시간은 알아서 해결을 해야..ㅋㅋ








체크인으로 하는 곳!


혹시나 하는 마음에 얼리체크인이 가능하냐고 물어봤더니

가능하다고 해서 이번에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배정받았어요,ㅋㅋ


쉐라톤도 시티뷰로 예약을 했었는데

전 날 100달러인가 추가하면 오션뷰로 변경가능하다고 메일이 왔더라구요,

오빠한테 말했더니 그럼 그냥 10만원 투자하고 오션뷰로 변경하자고 ㅋㅋㅋ



그리고 체크인할 때 나무로 된 코나커피 동전 같은걸 주는데

그거 가지고 가면 커피 한잔 공짜로 준다했으나 우리 부부는 둘 다 커피를 안먹어서

나무동전 그대로 들고 한국으로 왔네요ㅋㅋ








22층으로 배정받고 들어왔더니

음, 방은 하얏트보다 작았어요,ㅋㅋ 사이즈가 반으로 확 줄은느낌..?

여행의 마지막쯤되니 쇼핑한 것들로 넘쳐나는데 캐리어 4개를 정리하기에 너무 힘들었어요ㅠ

30인치 2개펴면 가득 찹니다ㅋㅋㅋ



그래도 침대는 하얏트보다 푹씬하니 좋았어요ㅋㅋㅋ








아이패드에는 호텔 서비스에 관해서 계속 나오는데

나중에는 화면이 밝아서 그냥 꺼버렸....ㅋㅋㅋㅋ



저 볼펜이 두껍게 나오는데 좋아요!!

팔면 사고싶을정도,, ㅋㅋㅋ 가볍고 잘써지고 ㅋㅋㅋㅋ








커피머신이랑 티팩!


물은 흰색 종이가 끼워진 하나만 공짜였던걸로 기억해요,

저희는 자기 직전까지 놀다가 들어와서 바로 기절해서인지

저 한통도 다 안마셨어요 ㅋㅋㅋㅋ







어매니티는 필요한 것들만!

샴푸, 컨디셔너, 바디로션, 칫솔, 치약!




일본 호텔은 가면 가끔씩 클렌징오일도 있어서 좋았는데

여기는 정말 있어야 할 것들만 딱,ㅋㅋㅋㅋㅋ

그냥 들고온 것들 쓰는게 마음 편합니당ㅋㅋㅋ








늘 그렇듯 금고도 있고,

다리미랑 판도 있으니 혹시나 옷 구겨지거나 하면

이용하시면 될 것같아요,



우리나라는 비지니스 호텔이 아니면 다리미 있는 건 잘못봤는데

여기는 다리미가 필수인가...?ㅋㅋㅋ

어찌됐건 있으니 편하긴했어요,

긴 시간동안 캐리어 안에 있던 옷들이 구겨졌었는데

마음놓고 다렸습니다 ㅋㅋㅋㅋ











응...? 10만원 추가한 오션뷰랍니다 ㅋㅋㅋㅋㅋㅋ

있긴하네요, 오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추가안하고 시티뷰 그대로 할 껄그랬어요ㅋㅋㅋ

어차피 나가보지도 않을껄ㅋㅋㅋ

처음부터 오션뷰로 진행을 하시던가 아니면 

메일로 변경 하는건 요 사단이 날 수있으니

안하시는걸로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쉐라톤이 맘에 들었던 이유 중에 하나가

로비가 넓고 밝아서 좋았어요, ㅋㅋㅋ



하얏트는 로비에서 기다릴만한 공간이 그리 많지 않은데

여기는 1층 곳곳이 쉴 수 있는 공간들로 가득가득!







쉐라톤 와이키키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게 인피니티 풀인데

저희는 거기는 엄두도 못내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물보다 사람이 더 많은 ㅋㅋㅋㅋ

여기는 아기들 노는 유아용 풀이에요,

인피티니풀 옆 쪽으로 오면 있는데 유아용 풀이 더 큰거같아요 ㅋㅋㅋㅋ








요기가 인피니티 풀이었는데

이제 마감한다고 나가라하고 할 때 저희는 그냥 뒤에 있는

베스킨에서 아이스크림 사다가 사진만 찍었습니당ㅋㅋㅋ




진짜 사람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요,


사람도 많은데 튜브까지 동동 떠있으니 이건 뭐 ㅋㅋㅋㅋㅋ

인스타 촬영을 위해서라면 수영장이 오픈하는 시간이나

아니면 마감하는 시간에 맞춰 후다닥 사진만 찍는 것으로..ㅋㅋㅋㅋ

아니면 그 어떤 곳을 찍어도 다른 사람이 걸쳐서 찍힐거에요 ,ㅋㅋㅋ








점심 먹고 로비에서 쉴 떄 ㅋㅋㅋㅋㅋ

의자가 편하다며 집에 가지고 가고싶다고 ㅋㅋㅋㅋ




쉐라톤이 전체적으로 밝고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1층에는 코나커피, 기념품샵, 베스킨 등등 돈 쓸곳이 천지...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희가 쉐라톤을 골랐던 이유 중에 하나가

가자하와이에서 진행하는 쿠알로아랜치 투어 버스가 쉐라톤 주차장에 왔기 때문이에요ㅋㅋ

다른 호텔로 가는 것보다는 그냥 자다가 일어나서 주차장으로 가기를 원했기에 ㅋㅋ




쉐라톤은 주차장도 추가 비용없이 이용 가능하니

렌트카 하시는 분들은 이래저래 주차장 이용료 주면 다른 호텔과 비슷해 질수도 있어요,

생각 잘 해보시고 결정하세욥 :)

와이키키 주변 호텔들 대부분이 주차장 이용시 하루 4~5만원 정도의

주차비용이 들어갑니다, 꼭 확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