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양재역 호텔 / 호텔 페이토 강남 젠룸 후기!

by 즐거운다시마 2018. 11. 14.

"양재역 호텔 / 호텔 페이토 강남 젠룸 후기!"



오빠랑 뮤지컬 보러 서울 놀러갔을 때 묵었던 호텔이에요,

호텔 선정에 중요한 요소는 우리는 렌트를 하지 않을것이니 교통이 편리한 곳,

그리고 뮤지컬을 하는 예술의 전당과 20분내의 가까운거리일 것!




저희는 여행가면 어차피 계속 밖에서 놀다가 잠만 잘거니까

굳이 비싼 호텔도 필요없고 모텔은 뭔가 찜찜해서

비지니스 호텔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ㅋㅋ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61-12

연락처 : 02-6936-8100





양재역 2번출구에서 직진으로 50m정도 오면 왼 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희는 논현에서 놀면서 점심도 배부르게 먹었고

날씨도 좋아서 체크인 시간에 맞춰 살살걸어가니

20분정도 걸렸어요 ㅋㅋㅋㅋ








깔끔한 외관의 호텔 페이토 강남!



지은지 얼마안된 건물인지 외관도 깔끔하고 1층에는 폴바셋이 있더라구요,

약간 외관은 해운대 신라스테이가 생각나는...ㅋㅋㅋ









로비에는 간단하게 기다릴 수 있는 테이블과 쇼파가 있어요,

체크인 하면서 보니 일본인 관광객들이 많이 묵고 있는 것 같았어요,


리셉션 언니들도 친절하고 매우 만족 :)


사실 호텔리셉션은 대부분이 친절하신데

해운대 라마다 앙코르에서 한번 불친절의 끝을 보고 나서는 

리셉션이 항상 친절한 곳은 아니구나 하고...ㅋㅋㅋㅋㅋㅋ










조식은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3층에 있는 카페 포즈에서 이용가능,



저희는 어차피 아침은 조식 못먹을테고

1층에 폴바셋도 있길래 거기서 먹을 생각으로 조식을 따로 신청하지는 않았어요,









4층에 피트니스센터랑 코인세탁도 있어요,



저희는 1박만 묵고 나오는거라 상관이 없었지만

장기투숙 하시는 분들은 코인세탁이 유용하게 쓰일 것같아요,

역시 비지니스 호텔 乃乃乃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실 때는 받으신 룸카드를 아래부분에 대고 나서 

다른 층을 누를 수 있어요,

로비층은 카드 없이도 눌러집니당ㅋㅋㅋㅋ



엘베탔는데 카드를 안대고 층 안눌러진다고 하시는 분이 계시길래..ㅋㅋ









비지니스 호텔답게 룸의 크기가 크진 않아요,

신발 벗는 공간 있고 계단 한칸 올라간 높이에 침대가 있어요,

나름 신발 벗는 곳과 맨발로 돌아다닐 곳을 나눠 놓은 느낌, ㅋㅋㅋ






 



커튼을 걷으면 보이는 뷰인데, 

앞에는 대로변이 훤하게! 맞은 편에는 회사가!

안이 안보이게 되어있는진 모르겠으나

뭔가 앞에 건물과 마주보고 있어서 방이 훤히 들여다 보일 것같은 느낌이라

처음 도착했을 때 빼고는 계속 커튼을 쳐놨어요 ㅋㅋㅋㅋ









물 2병은 무료제공,

이왕이면 냉장고에 넣어주시지....ㅜㅜ ㅋㅋㅋㅋ

냉장고에 있는 금액 추가되는 음료들을 먹게 하려는 상술?!?!?!









물 2병을 치우고 바닥부분을 올리면 아래에는 거울과 드라이기가 있어요,

요즘 좁은 공간을 잘 활용하려고 화장대가 이렇게 나오더니

호텔들도 점점 이렇게 바뀌어 가나봐요 ㅋㅋㅋ








오른쪽 바닥부분을 올리면 요렇게!

녹차, 커피, 컵을 제외하고 사용하면 추가요금 청구됩니당ㅋㅋㅋㅋㅋ


칫솔 어매니티 아니니 사용하시면 아니되옵니당ㅋㅋㅋ

칫솔 하나 4천원돈 했던걸로 기억해요 ㅋㅋㅋㅋ







금고와 냉장고!


냉장고 안에 맥주랑 음료가 채워져 있는데

사실 냉장고가 되긴하는건가..

하나도 안시원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건물 오른쪽 편에 GS편의점 있고 길 건너에는 CU가 있어요,

여기 있는걸 먹느니 그냥 거기서 사와서 드시는걸롱!!!!








입구 뒤 숨겨진 공간에 샤워가운있으니 활용하세요!

교묘하게 문 뒤에 가쳐져 있어요...ㅋㅋㅋㅋ

진짜 좁은 공간 활용도 짱인거같아요 ㅋㅋㅋ

샤워가운 치우고 외투나 옷도 걸수 있게끔!








화장실에 욕조는 없고 샤워부스랑 세면대로!


샤워부스가 그래도 큰 편이라 샤워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다만 화장실에서 신을 슬리퍼만 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죵..

턱이 있는 편이 아니라 샤워하고 세면대쪽 바닥에도 물이 흥건..ㅋㅋㅋㅋㅋ


물론 1회용 슬리퍼가 있긴하지만 천? 종이? 재질이라 금방 젖으니까요ㅜㅜ



수건은 샤워부스문에 걸린 일반사이즈 3개,

 큰 사이즈 1개 총 4개가 준비되어 있어요,








어매니티는 진짜 기본적인 것으로!


칫솔 2개, 스킨, 로션, 샴푸, 컨디셔너, 비누!

면봉이랑 화장솜, 헤어캡까지!


정말 딱 기본만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당ㅋㅋㅋㅋ




뮤지컬때문에 급하게 알아본 호텔이었는데

이용해보고는 대만족이었어요,

금액도 저희는 1박에 8만원대로 저렴하게 이용했고 

시설도 지은지 얼마안된건지 깨끗한 편이었어요,



나가다가 만난 메이드어머님도 먼저 친절하게 인사해주시고

어딜가든 만나는 직원분들이 밝게 인사해주셔서 기분좋게 머물수 있었어요,

다음번에도 양재역 근처에 가게되면 이용할 예정입니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