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해운대 마린시티 피자 / 파파존스 치킨바베큐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24.

" 해운대 마린시티 피자 / 파파존스 "




파파존스는 예전에 학교 앞에 있어서 가끔 갔었는데 엄청 오랜만에 방문했어요ㅋㅋ

오빠가 맛있다고 사진 찍어보내며 어찌나 약을 올리던지.. ㅋㅋㅋㅋ

집에서 한 번 시켜먹어야지 하면서도

제가 피자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ㅋㅋㅋ

오늘은 시켜먹어야지 하고 보면 역시나 늘 치.킨.♡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파파존스 치킨바베큐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32 베네시티상가 1층

전화번호 : 051-747-8034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0시 30분(배달가능시간)

오전 11시 - 밤 11시(매장운영시간)








매장에서 드실 분들은 주차는 베네시티상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됩니다!

주차장은 베네시티아파트 정문쪽으로 가시면 지하로 내려가는 상가용 주차장이 따로 있어요!








짠, 파파존스 입구입니다!

배달이 주인거 같아서 매장은 큰편이 아니에요,

4인테이블 3개, 2인테이블 1개 요렇게 있었어요ㅋㅋㅋ



파파존스 주문번호는 1577 - 8080









클릭하시면 사진 확대됩니다, 가격확인은 클릭클릭!




우리가 시킨 메뉴는 언제든지 먹어도 질리지 않는 치킨바베큐!

새로나온 타바스코 핫치킨도 유명하긴 하던데

나는 쪼금이라도 매운건 딱 질색이니까.......ㅋㅋㅋㅋㅋ




오빠랑 둘이 먹을거라 레귤러로 먹으려고 했는데

레귤러 사이즈는 끝에 치즈크러스트가 되지 않는다고ㅜㅜㅜ

둘이서 라지를.....괜찮아! 우린 다먹을수있셩








피자 브랜드별 사이즈 비교표인데요,

다른 피자브랜드는 L사이즈를 드실려면 파파존스에서는 F 사이즈를 선택하셔야됩니당ㅋㅋ









파파존스 할인 카드



Sk텔레콤 VIP 30% / 일반 15%

KT올레 VIP 30% / 일반 15%

LGU+ VIP 30% / 일반 15%

신한카드 포인트 차감 50%

현대카드 포인트 차감 50%

삼성카드 포인트 차감 최고 30% / 매주 화요일 40%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이용가능!










테이블이 있는 작은 공간에도 심심하지 않게 요렇게 인테리어를,









주문하고 나면 바로 준비해주시는 가장 기본적인 세팅,

근데 여기는 테이블에 파마산치즈가루가 안보임...엉엉









한 십분쯤? 지나고 나온 치킨바베큐!!

뒤에 도우 부분에 우리는 치즈를 넣었어요,

오빠 말로는 고구마무스를 선택하면 달았는데

치즈 넣으니까 짜대요 ㅋㅋㅋㅋ 둘다는 안되는건가.....

단짠단짠이 좋은뎁 ♡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넹......'ㅠ'

많이 짜지도 않고 맛있게 잘먹었어요ㅋㅋㅋ

피자먹으면 이상하게 밀가루비린내같은게 나서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건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









매월 8, 18, 28일날은 방문포장시 40% 라는 파격적인 할인!

날짜 맞춰서 또 가서 포장해갈 의사있습니당ㅋㅋㅋㅋㅋ

잊지말고 적극 이용하세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