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송정 맛집 / 찹쌀탕수육이 맛있는 이비가짬뽕

by 즐거운다시마 2017. 4. 3.

" 송정 맛집 / 찹쌀탕수육이 맛있는 이비가짬뽕 "




오빠랑 이번주에는 어디로 갈까 고민을 하다가 송정바닷가에 있는

문토스트가 급으로 땡겨서 송정으로 갔었는데요,

미리 인스타에서 안알아보고 갔더니 하필이면 저희가 갔던 날이 쉬는날....

어쩔수 없이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이비가짬뽕으로 결정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157-10

전화번호 : 051-704-8333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0시

(라스트오더 : 9시)






이비가짬뽕은 송정에서 해운대로 넘어가는 터널입구쪽에 있어요,

그래서 해운대 쪽에서 갈 때는 좀 돌아와야하는 단점이..ㅜㅜ

주차는 가게 앞에다가 하시면됩니당ㅋㅋㅋ








바닷가쪽으로 돌아서 이비가가는길 ㅋㅋㅋ

비오는데도 서핑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바다에 있는 가뭇가지 같은 것들이 다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먹기는 이른 시간인데도 비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역시 비오는 날은 짬뽕 乃乃乃

주차장이 가득 차서 건너편 문닫은 남의 가게 앞에다가 주차함..ㅋㅋㅋㅋ



입이 즐거워 자꾸만 입이 가는 이비가짬봉


입이가는이라서 이비가짬뽕인가?









어머나, 생활의 달인 나오셨나벼!

이런거 보면 어떤 분인지 궁금해서 주방쪽을 기웃기웃 ㅋㅋㅋㅋㅋ


면을 공중에 날리면서 반죽하실 것만 같음, •̀.̫•́)









종류별로 다 먹어본 결과, 우리 커플은 순한짬뽕이 제일 맛있는듯ㅋㅋㅋ

그래서 순한 짬뽕 2개, 탕수육 작은걸로 주문,



                                                                                                                



* 순한짬뽕 2그릇 - 16,000원

* 탕수육 160g - 10,000원


                                                                                                                



짬뽕먹으러 왔으면 탕수육은 빠질수없징,

큰 사이즈로 주문할까 하다가 2차로 먹방을 찍기 위해 작은걸로 주문,





 




효모 추출물로 맛을 낸 웰빙 짬뽕



깊은 한국의 맛, 사골육수


깔끔하면서도 진하고, 입안에 맴도는 깊은 맛이 일품인 이비가 짬뽕의 육수는 

사골, 토종닭, 당귀 등 여러가지 한약재를 넣고 24시간동안 이비가의 정성으로 고아냅니다.


칼칼한 국물 맛의 일등공신, 태양초 고춧가루


이비가짬뽕에서 사용하는 고춧가루는 청양 농민의 땀으로 키워 재배한 명품 고추를 

말리고 닦아 현지 방앗간에서 직접 빻아 더욱 칼칼하고 개운합니다.


후루룩 감기는 면의 예술, 이비가면


입안 가득 보드랍고, 찰지게 감기는 맛으로 사랑 받는 이비가 면은 

알칼리수로 반죽하고 저온숙성시켜 이비가짬뽕의 노하우로 만들었습니다.








주방은 오픈형이라서 들어오는 입구에서 바로 다 들여다보입니당,

그냥보기에도 깔끔한데 세스코마크까지 붙어있으니 따봉,ㅋㅋㅋㅋ



예전에 다니던 회사에 세스코쓴적 있는데 그 때보니 쥐는 거의 한달이면 때려잡고

바퀴벌레는 시간이 좀 걸리긴한데 쓰니까 확실히 안보이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주문하고 물 홀짝거리고 있으면 메뉴가 나옵니당,

이 물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무슨 물인지 모르겠...ㅋㅋㅋㅋㅋ

원래 빨리 나오는 편인데 저희가 갔던 날은 거의 만석이라서 한 15분정도 기다렸어요 ㅜㅜ








짠, 드디어 나온 짬뽕과 탕수육 ♡

계속 직원분이 들고 우리쪽으로 오면 우리껀가?! 우리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도 탱글탱글, 국물도 칼칼한게 완전 내스타일 ♡

안에 조개랑 굴도 가득가득ㅋㅋㅋㅋ

나는 조개나 굴보다 새우가 좋은데 ㅜㅜ 새우는 1개뿐임 ㅠㅠㅠㅠ

그래도 맛있으니 인정 乃


그래도 사실 대마도에서 먹은 짬뽕이 내 인생짬뽕인듯








함께 나온 탕수육

이비가 오면 탕수육은 절대 빠뜨리면안됨ㅋㅋㅋ

찹쌀 탕수육이라 완전 쫀득쫀득, 대박 乃


먹는거 영상 찍고싶었는데 찹쌀 늘어날때 표정 보기 흉할거같아서 패스







오빠보고 들고있는 면 찍어달라니까 이렇게 찍어놨음


젓가락질 이상하게 하는거 들킴








이비가는 좋은 점이 쪼매난 미니그릇에 밥도 기본으로 나오는데,

뭔가 아쉬울 땐 요게 굿임ㅋㅋㅋㅋ

오빠는 다 먹고 밥까지 말아먹었어요 ㅋㅋㅋㅋ


먹으려는거 아 잠시기다리라고 사진찍겠다고 진상부림

기다려줘서 땡큐 ♥








한 번씩 비오는날이면 생각나는 이비가짬뽕,

체인점이라서 맛이 다 똑같을줄 알았는데 조금씩 다른가봐요 ㅋㅋㅋ

전 송정밖에 안와서 다른덴 모르겠는데 지인분이 어느 지점은 맛없다고.....ㅋㅋㅋㅋㅋ


송정 지나갈일 있으면 추천드립니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