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서면 디저트 / 딸기오믈렛이 맛있는 르브레드랩

by 즐거운다시마 2017. 4. 6.

" 달달한 딸기오믈렛이 인상적인 르브레드랩"



몇 달전 엄청난 인기로 오픈 전부터 줄서는것이 당연했던 바로 그 딸기오믈렛!

르브레드랩을 이제서야 다녀왔습니당,

친구랑 서면 구르메집 방문한 김에 딸기오믈렛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어요,

예전만큼 인기 많은건 아니라고 했지만 없을까봐 두근두근,







주소 : 부산시 진구 부전동 170-37

전화번호 : 051-808-2470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밤 9시






위치는 서면 쥬디스와 CGV 사잇길로 쭉--- 오시면 뚜레쥬르 앞 쪽에 있어요,


서면 한복판이라 당연히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이거 사러 차가지고 오시는 분도 잘없는듯







매장부터가 이미 달달구리한 느낌,

분홍분홍 , 소녀미가 팡팡







지나가다가도 눈길이 갈만큼 탐스러운 오믈렛들,

혹시나 안에 없을까봐 미리 찰칵찰칵

오믈렛 나오는 시간보다 30분정도 늦게 갔는데 다행히 사람 없음







매장 안도 분홍분홍,


테이블은 1도 없기때문에 오로지 테이크아웃만!

들어갈 때 같이 들어오신분이 주문하는동안 사진먼저 찍기 ㅋㅋㅋㅋ







르 브레드 랩은 당일생산 당일판매


매장 입구에 엄청나게 쌓여있던 딸기박스들만 봐도

하루에 어느정도 팔려나가는지 알 수있을거같아요,


가격은 생각한 것보다 저렴한 듯,


소보루 오믈렛  10,000

초코 오믈렛  10,000

바나나 오믈렛  12,000원

생딸기오믈렛  13,000원

치즈 오믈렛 13,000원







머그잔도 판매 중인거 같은데 가격표가 안보였어요,

물어본다는게 몇 박스살지 고민하느라 깜빡하고 계산후 나와버림ㅜ


저는 머그잔처럼 묵직한 잔에 마시는걸 좋아해서 눈길이 슥,







계산하는 동안에도 한 두명씩 계속 들어옴,

인기 많이 죽었다더니 여전히 사는 사람은 많구나 생각했어요.


르브레드랩이 유명해진건 딸기오믈렛때문인데

맛은 치즈오믈렛이 제일 맛있다는 소문이..ㅋㅋㅋㅋㅋ


그래도 처음에는 제일 유명한거 먹어봐야징,

내꺼랑 오빠줄거랑 2박스 구매완료 :)







티라미수도 판매중,

어쩌면 오빠는 이거를 더 좋아했을수도....ㅋㅋㅋ


그래도 내가 사주고싶은거 사줄거야 흥







박스마저 핑크핑크,

여심저격 제대로인듯 뭔가 인스타용이랄까..ㅋㅋㅋㅋㅋ



딸기오믈렛 나오는 시간이 10시 30분 / 오후 3시부터 매진시 까지라고

다른 블로그에서 봤던거 같은데 제가 갔을 때는 그런 종이 붙어있던게 없더라구요,






카페에서 잠시 뚜껑 열어봄,

완전 예쁨 요것이 그 유명한 딸기오믈렛 ♡


박스를 조금만 흔들어도 딸기 굴러댕긴다고해서 얼마나 애지중지 들고다녔던지ㅜㅜ

나중엔 팔이 저림..뀨ㅠㅠㅠㅠㅠ






올해 딸기가 그렇게 풍작이라던데 너무좋음 ♡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이틀안에 먹으라고 하지만 다 못먹을 듯해요,







친구가 얼른 찍으라며 들어줌ㅋㅋㅋㅋ

빵은 완전 촉촉하고 딸기랑 생크림은 달고 ♡

완전 내스타일 꿀맛 존맛 


진짜진짜 맛있는데, 3개이상은 못먹겠음 왜죵..

나의 돼지력이 예전만같지 못한듯

오빠는 그래도 냉장고에 두고 출근하기 전이나 계속 꺼내먹나봐요,

잘먹는다고 하니 뿌듯 '' )


달달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입에 잘맞을거같아요,

다만 나는 단거 별로일세, 라면 피해가시는걸로..ㅋㅋㅋㅋ





댓글